| 
 목차
 1.회사소개
 
 -회사개요
 -비전/미션
 -경영진 및 조직
 
 2. 비즈니스 
모델& 수익 모델
 
 3. 환경분석
 
 -외부환경 분석
 -내부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4. 연구개발전략
 
 5. 생산시스템전략
 
 6. 마케팅 전략
 
 -
 
 7. 
추정재무제표
 
 
 본문
 성장기과 학업 중에 있는 중.고등학생들의 결식률이 26%
 학업 중에 있는 대학생들이 
46%
 다소 젊은 직장인들이 22.6% 로 높은 결식률을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품경쟁력
 -타 경쟁사와 
비교되는 메뉴 선택의 자유성.
 (10가지 시리얼, 여러 종류의 토핑선택)
 
 제품의 원료(씨리얼, 토핑) 조달이 매우 
용이하다.
 - 씨리얼 , 토핑 등을 취급하는 기업이 많다.
 따라서 유통이 용이하고 원가를 정하는데 있어서 많은 장점이 
있다.
 
 경쟁사 대비 강점 약점 비교.
 *강점- 기존 아침식사 시장에서 씨리얼 카페 창업은 하나의 블루오션.
 (국내 씨리얼 
카페 수 가 거의 없다.)
 
 *약점- 씨리얼 시장은 국내에서는 아직 많이 익숙 해져 있지가 않다.
 
 
 우리나라 국민의 
입맛에 맞게 메뉴 편성 필요.
 
 
 
 본문내용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4. 연구개발전략
 5. 
생산시스템전략
 6. 마케팅 전략
 -
 7. 추정재무제표
 
 회사개요
 업체명
 ㈜cereal Robbins 
31
 설립일
 2011년 10월 10일
 대표이사
 황정욱
 대 표 자
 황정욱 외 4명
 주요사업
 웰빙 
아침식사대용 식품
 자본금
 2억
 종업원수
 3명
 사업장 소재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13-1
 홈페이지
 www. cereal Robbins 31.com
 전 화 번 호
 02) 323-1231 / 
010-5493-4733
 이 메 일
 cerealRobbins31@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101-12-0321
 
 비전/미션
 Vission 
: Enjoy your Breakfast!!
 Mission :
 Blanced Nutrition
 Really 
deliciou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