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허브전문카페 -허브가 들어간 차, 커피, 아이스크림 등 판매
[사업계획서] 허브전문카페 -허브가 들어간 차, 커피, 아이스크림 등 판매.pptx |
|
목차 1.브랜드소개 2.SWOT분석 3.STP 4.Marketing mix
7p
본문 허브티와 허브아이스크림의 브랜드화 시장 선점 기업으로써의 위치 확립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메뉴 유기농 친 환경의 상품, 무색소, 무방부제
well-being, LOHAS, HACCP 등의 최근
음식문화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증가 허브에 대한 관심 증가 디저트 문화의 확산 차 문화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장
가능성 다양한 연령층 흡수 가능
꾸준한 허브 공급의 어려움 한정된 고객층 낮은 인지도
대기업들의
시장 진입 허브 전문점 및 커피점의 허브 상품 개발 개인의 녹차 상품 이용의 용이성
인구학 : 20대 후반에서
30대의 여성들의 needs (아침에 take-out 혹은 점심시간의 후식으로 차나 디저트)
지리적 : 직장에서 가까운
지역을 선호하는 needs
사회적 : 웰빙 뿐만 아니라 디톡스까지 인식이 확산
심리적 : 커피보다는 차에 대한 건강에
대한 인식 needs 따뜻한 허브티 : 4,000원~5,000원 아이스 허브티 : 4,300원~5,300원 따뜻한 허브커피 :
5,000원~5,800원아이스 허브커피 : 5,300원~6,000원 허브 케이크(조각 ): 3,500원~4,000원 허브 케이크 :
14,000원~20,000원 허브캔디 : 4,500원/package허브쿠키 : 1,000원~1,500원
허브 아이스크림 :
콘 1,800원~2,000원/ 컵 2,200원~5,500원 (s-m-l) 허브쿠키 선물세트 : 12,000원~15,000원 병 허브차
선물세트 : 10,000원~12,000원/small bottle, 14,000원~16,000원/big bottle 허브차 티백 선물세트 :
5,000원/ small package, 7,500원/ large package 티포트&머그컵 선물세트 :
8,000원~55,000원 (단품 & 세트상품 포함)
Process 서버가 음료나 디저트 등을 직접 서빙 하는
방식. 서버는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역할 동시에, 허브에 대한 정보 제공의 역할 수행
본문내용 ,
커피,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 Concept 도심 속의 작은 허브
농장
SWOT Strength Weekness Opportunity Threat 허브티와 허브아이스크림의
브랜드화 시장 선점 기업으로써의 위치 확립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메뉴 유기농 친 환경의 상품, 무색소,
무방부제 꾸준한 허브 공급의 어려움 한정된 고객층 낮은 인지도 well-being, LOHAS, HACCP 등의 최근
음식문화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증가 허브에 대한 관심 증가 디저트 문화의 확산 차 문화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장
가능성 다양한 연령층 흡수 가능 대기업들의 시장 진입 허브 전문점 및 커피점의 허브 상품 개발 개인의 녹차 상품 이용의
용이성
STP분석 Segmentation 인구학 : 20대
후반에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