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기업소개 2.롯데월드 서비스 특징 3.롯데월드 서비스 품질 평가 4.서비스
개선책
본문 기업소개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세계 최대의 실내 파크! 1989년 7월 12일
창립.
세계 최대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1995년 기네스북 등록
미국, 일본의 디즈니랜드와 함께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평가
한해 평균 800만명의 방문객, 총방문객 9천만명
고객 중심 서비스의 창출 CI를 통한 주요 가치
대변
1. 고객을 향한 정성 2. 친근함 3. 즐거움 4. 추억과 환상
세계적 실내 테마파크라는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 경영을 확립
복잡성과 다양성
높은 복잡성
놀이기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페스티벌 제공, 레스토랑, 백화점, 호텔과의 연결성 등 서비스 전달구조의 복잡성을 가짐
낮은 다양성
종업원의
재량권이 낮음. 표준화된 서비스
본문내용 개 1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세계 최대의 실내
파크! 1989년 7월 12일 창립. 세계 최대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1995년 기네스북 등록 미국, 일본의 디즈니랜드와 함께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평가 한해 평균 800만명의 방문객, 총방문객 9천만명 출처: 롯데월드
홈페이지http://www.lotteworld.com/
1 고객 중심 서비스의 창출 롯데월드의 새로운 CI CI를
통한 주요 가치 대변 1. 고객을 향한 정성 2. 친근함 3. 즐거움 4. 추억과 환상 세계적 실내 테마파크라는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 경영을
확립 기업소개
INDEX Contents 02 롯데월드 서비스 특징 서비스 프로세스 서비스
입지 지원설비 서비스 접점
롯데월드 서비스 특징 2 복잡성과 다양성 높은
복잡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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