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사업계획서 과일 바 BAR 사업(생과일 쥬스, 도시락, 주류, 안주)

사업계획서 과일 바 BAR 사업(생과일 쥬스, 도시락, 주류, 안주)
[사업계획서] 과일 바 BAR 사업(생과일 쥬스, 도시락, 주류, 안주).pptx


목차
목차
1.사업개요
2.회사현황
3.시장현황 및 전망
4.생산제품의 소개
5.손익계산서


본문

▶상 호 – Bellezza (이태리어- 아름답다)

▶ 소재지 –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경성대학교 인근

▶ 자본금 – 정부창업지원금 & 개인 투자금
보증금 3000만원, 권리금 1700만원, 월세 170만원
인테리어 5000만원
과일 200만원
부자재 500만원
총 예상비용-1억6000만원~2억

*최대한 아르바이트를 쓰지않고 직접 운영 할 계획


다. 과일시장의 현황

우리나라 과일시장의 연간 총 규모는 ?
-2009년 기준으로 년간 500만톤 생산이며 약 5조 6천억원의 규모의 매출, 이중에서 수입과일 약 100만톤으로 대략 1100억원이 포함된다.

2. 우리나라 과일시장의 연간 총 규모 中 오프라인매장의 규모는 ?
-전국 농산물시장 51개 년간 과일거래량 약 2조7천억원,전국 대형할인점약 370개, 통합 년간 과일매출 5천억원 추산, 기타 직거래 및 소매 등 연간 1조 8천억원 정도 추산

3. 우리나라 과일시장의 연간 총 규모 中 온라인매장의 규모는 ?
-국내엔 약 1500여개의 농산물 전자 상거래 사이트가 있으며 실적이 거의없거나 휴업중인 것을 빼면 실질적으로 약 600여개가 활동하고 있다.
온라인 매출은 빠르게 급성장하여 오프라인 매출의 10%에 육박하고 있다.
과일부분의 매출만 추정해볼 때, 년간 6천억 정도로 어림잡을 수 있다.

농림부도매시장통합http://market.maf.go.kr/
한국농촌경제연구원http://www.krei.re.kr
논문-농산물전자 상거래의 성과요인분석(2004)-김동원
논문-농산물 유통환경변화와 주요 마케팅전략-이병서(농진청)


본문내용
경과 필요성
▶ 흔히 볼 수 있는 아이템 사용
▶ 가격에 비해 제한.
이 부분을 공략부족한 양, 품질 ,선택
▶ 터무니 없는 가격의 폭리성과 단순한
형태의 매장구조에서 탈피
▶ 누구나 과일을 쉽고 간단하게 이용
∴ 야누스적 성격 점포형태
+여대생들을 주 타겟
<엔제리너스 까페 생과일 주스 원가표>

1. 사업 개요
나. 사업의 목적
▶ 대부분 제품에 생과일은 1개~2개 정도
BUT 최저 1500원에서 최고 7000원까지 가격이 천차만별
▶ 직접 과일을 갈아 술과 함께 섞어주는 형식+신선한 특별과일세트
∴ 합리적인 가격과 영양으로
고객들을 감동시키는 것이 목적

1. 사업 개요
다. 사업의 기대효과
▶ 생과일이라는 제품에 대한 기존의 인식↑
▶ 과일을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
제품자체에 대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