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에너지 음료 시장 ▪ STP 분석 ▪ 광고
컨셉 ▪ 광고 분석 ▪ 성공 요인
본문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음료 구매 중 20대 소비자 비율이 가장 높음 에너지음료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2012년 7월 기준 390억원
달성 편의점에서 매출 1위인 캔커피를 에너지음료가 처음으로 추월
에너지드링크 왜 찾는가?
스트레스 속에 사는
현대인들은 새로운 활력을 얻길 원함 소비자는 에너지음료를 마시는 즉시 활력을 얻는다고 인식 따라서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이 피로할 때
많이 찾음
본문내용 아지는 에너지 드링크 치열한 경쟁 구도 에너지 드링크가 범람하면서 치열한 경쟁
구도 형성 PAGE:3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음료 소비자 계층 에너지음료 시장 매출 편의점 매출 비중
추이 편의점에서 매출 1위인 캔커피를 에너지음료가 처음으로 추월 에너지음료 구매 중 20대 소비자 비율이 가장 높음 에너지음료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2012년 7월 기준 390억원 달성 PAGE:4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드링크 왜 찾는가? 스트레스
속에 사는 현대인들은 새로운 활력을 얻길 원함 소비자는 에너지음료를 마시는 즉시 활력을 얻는다고 인식 따라서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이
피로할 때 많이 찾음 PAGE:5 치열한 경쟁 속에서 핫식스가 가진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수립하여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통해
음료시장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