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에너지 음료 시장
 ▪ STP 분석
 ▪ 광고 
컨셉
 ▪ 광고 분석
 ▪ 성공 요인
 
 
 본문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음료 구매 중 20대 소비자 비율이 가장 높음
 에너지음료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2012년 7월 기준 390억원 
달성
 편의점에서 매출 1위인 캔커피를 에너지음료가 처음으로 추월
 
 에너지드링크 왜 찾는가?
 
 스트레스 속에 사는 
현대인들은 새로운 활력을 얻길 원함
 소비자는 에너지음료를 마시는 즉시 활력을 얻는다고 인식
 따라서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이 피로할 때 
많이 찾음
 
 
 
 본문내용
 아지는 에너지 드링크
 치열한 경쟁 구도
 에너지 드링크가 범람하면서 치열한 경쟁 
구도 형성
 PAGE:3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음료 소비자 계층
 에너지음료 시장 매출
 편의점 매출 비중 
추이
 편의점에서 매출 1위인 캔커피를 에너지음료가 처음으로 추월
 에너지음료 구매 중 20대 소비자 비율이 가장 높음
 에너지음료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2012년 7월 기준 390억원 달성
 PAGE:4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드링크 왜 찾는가?
 스트레스 
속에 사는 현대인들은 새로운 활력을 얻길 원함
 소비자는 에너지음료를 마시는 즉시 활력을 얻는다고 인식
 따라서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이 
피로할 때 많이 찾음
 PAGE:5
 치열한 경쟁 속에서 핫식스가 가진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수립하여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통해 
음료시장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