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어디서나
2013년 7월 10일 수요일
사업계획서 개인주의를 추구하는 20대를 위한 카페 (1인카페) 사업
사업계획서 개인주의를 추구하는 20대를 위한 카페 (1인카페) 사업
[사업계획서] 개인주의를 추구하는 20대를 위한 카페 (1인카페) 사업.pptx
목차
1. 서론
- 사업선정 이유와 목표
- 사업 소개
2. 본론
- STP 분석
- 4P 분석
- SWOT 분석
- 조직도와 인사관리
- 재무 설계
3. 결론
본문
*Target
건강한 개인주의를 추구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중요시 여기는 20대와 30대 초반 고객
서비스 전략
*아로마 오일의 이용
프리바티가 손님들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리 제공
다양한 가구와 소품을 사용하여 손님들 각자에게 가장 편안한 자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것.
EX. 노트북 자리, 발 받침대가 있는 자리, 칸막이자리 등
*다양한 책 비치, 핸드폰/노트북 충전 등.
⇒ 혜화 (대학로)
개인카페는 입점하지 않았음.
성균관대학교, 한성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근처
->유동인구도 20대, 특히 대학생이 많은 비율을 차지
본문내용
WOT 분석
- 조직도와 인사관리
- 재무 설계
3. 결론
사업선정 이유
건강한 개인주의를 추구하는 현대인
:집단 속에서
타인과 다른 것을 틀렸다고 생각하지 않고 자신의 행복을 성취하기 위해서
여유와 자유로움을 갖는 것
⇒ 프리바티 (Private)
사업선정 MISSION
건강한 개인주의를 추구하는 20대에게
그들 혼자만의 여유와 자유로움을 찾아주기 위한
공간을 제공하자.
사업소개
*브랜드 네임
프리바티 (Private)- 개인
*슬로건
둘이 아닌 혼자 가도 발걸음이 가볍다
*로고
STP 분석- 1) Segmentation
*Target
건강한 개인주의를 추구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중요시 여기는 20대와 30대 초반 고객
STP 분석- 2) Targeting
STP 분석- 3) positi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