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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주제 선정 동기
 
 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
 
 기업 내부 분석
 
 마케팅전략
 
 경쟁사와 차별성
 
 재무성과
 
 성공여부
 
 기업/사회영향
 
 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본문
 마케팅 전략
 3. 멤버스 마케팅
 세스코 멤버스 존이란?
 - 
해충방제프로그램으로 특별 관리하는 멤버십사업
 - 사업장, 가정에 세스코 멤버스임을 알리는 스티커 및 마크를 부착하여 위생에 대한 믿음 
약속
 - 해충 및 유해 세균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생활공간 제공
 ↓
 - 마크 부착만으로 쾌적하고 위새적인 공간이라고 
인식
 - 멤버스 마크에 대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구축
 - 부착업소의 방문고객과 매출향상에 도움
 - 우리 가정, 사업장의 가치 
상승
 
 
 
 본문내용
 쟁사와 차별성
 재무성과
 성공여부
 기업/사회영향
 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PAGE:4
 1.
 Introduction
 PAGE:5
 주제 선정 동기
 블루 오션 영역에서 
지속적인 성과와 이익 창출
 고객 만족 서비스와 세스코 유머
 3D업종을 친근하고 전문적인 업종의 이미지로 전환
 고객의 위생을 위해 
전문화
 PAGE:6
 기업 소개
 회사명
 세스코
 대표자
 전순표, 전찬혁
 설립일
 1976년 12월 
1일
 사업자등록번호
 212-82-05946
 자본금
 5,000,000,000원
 직원수
 1502명
 업 
종
 소독 및 구충 외
 홈페이지
 www.cesco.co.kr
 소재지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439, 세스코 
B/D
 세스코는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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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참 비즈 
http://www.korchambiz.net
 ☞ 위키피디아 http://ko.wikipedia.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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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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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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