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주제 선정 동기
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
기업 내부 분석
마케팅전략
경쟁사와 차별성
재무성과
성공여부
기업/사회영향
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본문 마케팅 전략 3. 멤버스 마케팅 세스코 멤버스 존이란? -
해충방제프로그램으로 특별 관리하는 멤버십사업 - 사업장, 가정에 세스코 멤버스임을 알리는 스티커 및 마크를 부착하여 위생에 대한 믿음
약속 - 해충 및 유해 세균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생활공간 제공 ↓ - 마크 부착만으로 쾌적하고 위새적인 공간이라고
인식 - 멤버스 마크에 대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구축 - 부착업소의 방문고객과 매출향상에 도움 - 우리 가정, 사업장의 가치
상승
본문내용 쟁사와 차별성 재무성과 성공여부 기업/사회영향 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PAGE:4 1. Introduction PAGE:5 주제 선정 동기 블루 오션 영역에서
지속적인 성과와 이익 창출 고객 만족 서비스와 세스코 유머 3D업종을 친근하고 전문적인 업종의 이미지로 전환 고객의 위생을 위해
전문화 PAGE:6 기업 소개 회사명 세스코 대표자 전순표, 전찬혁 설립일 1976년 12월
1일 사업자등록번호 212-82-05946 자본금 5,000,000,000원 직원수 1502명 업
종 소독 및 구충 외 홈페이지 www.cesco.co.kr 소재지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439, 세스코
B/D 세스코는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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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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