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서비스마케팅교보문고 마케팅 전략

서비스마케팅교보문고 마케팅 전략
[서비스마케팅]교보문고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기업소개
2.물리적 환경
3.기능적 요인
4.체험적 요인
5.보완할 사항


본문
Target Customer
책을 읽을 수 있는 모든 연령의 고객

Service Concept (가치)
도심 속 복합 지식문화 공간
(지식문화의 허브)
개방형 서점 모형
[6] 핵심서비스 강화 and 멤버쉽 제도

핵심서비스 ‘최다의 책’보유
적립금이나 멤버쉽 등급에 따른 할인


[7] 책 사랑 운동 / 다양한 행사 개최

책 사랑 운동, 저자와의 만남,
매장 견학, 문화 이벤트 등

Upgrade Of KYOBO
클래식음악 + 미술 + 책 + 커피


본문내용


기업소개

1. 기업소개
책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지식과 문화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 가는 교보문고 !
교보문고의 Slogan

1. 기업소개
교보문고의 미래상

교보문고의 브랜드 파워
1. 기업소개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연속 수상
서적판매부문 7년 연속
인터넷서점부문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1. 기업소개
현재 교보문고의 위치
온라인 서점의 전체 시장점유율 → 30%
인터넷의 발달로 온라인 서점의 파워 급증
37%
19%
15%
15%
10%

Target Customer &
Service Concept

Target Customer
책을 읽을 수 있는 모든 연령의 고객
Service Concept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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