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Process Mapping 2.조사 목적 및 가설 3.조사 방법 4.조사 계획-
설문지 5.설문 결과 6.조사 계획- 인터뷰 7.인터뷰 결과 8.Process Mapping 9.조사 계획-
관찰 10.관찰조사 결과 11.결론 도출 12.마케팅 방법
본문 조사 목적
카드 시장 내의
20대 고객이란 새로운 틈새 시장을 잡기 위해서, 마케팅 조사를 통해 현재 KB 국민 카드의 이미지 분석 및 20대 고객의 실 구매를 위한
마케팅 기법을 알아보기 위해 현 조사를 결정하였다.
타켓 설정
주 타겟: 20대 초 중반의 대학생 20대 중
후반의 직장인
가설 현재 국민 카드의 이미지는 20대 고객층의 구매에 영향을 미친다.
가설 설정
이유
20대 고객층들이 가지고 있는 국민 카드의 이미지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이미지가 실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가에 대해
조사하고자 한다.
설문조사 20대 초, 중반의 대학생 및 직장인 장소: 동국 대학교 및
신촌
인터뷰 20대 중반의 대학생 대면 인터뷰기법 설문 조사의 보완 측면으로 사용
관찰조사 장소:
용산 CGV 참여형 관찰 방법 관찰조사기록법 (행동기록)
본문내용 틈새 시장을 잡기 위해서, 마케팅 조사를
통해 현재 KB 국민 카드의 이미지 분석 및 20대 고객의 실 구매를 위한 마케팅 기법을 알아보기 위해 현 조사를 결정하였다. 타겟
설정 주 타겟: 20대 초 중반의 대학생 20대 중 후반의 직장인 가설 현재 국민 카드의 이미지는 20대 고객층의 구매에
영향을 미친다. 가설 설정 이유 20대 고객층들이 가지고 있는 국민 카드의 이미지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이미지가 실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가에 대해 조사하고자 한다.
조사 방법 설문 조사 20대 초, 중반의 대학생 및 직장인 장소:
동국 대학교 및 신촌 인터뷰 20대 중반의 대학생 대면 인터뷰기법 설문 조사의 보완 측면으로 사용 관찰
조사 장소: 용산 CGV 참여형 관찰 방법 관찰조사기록법
(행동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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