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17茶 선정 동기 2.- 내부환경 분석 - 외부환경 분석 - SWOT 분석 - STP
전략 - 4P 분석 - 문제점 분석 - 17茶 마케팅 대안 3. 결론 4. Q &
A
본문 17 茶는? 녹차와는 다른 새로운 차 음료시장 개척 경쟁업체의유사 컨셉의 제품 등장 시장의
레드오션 화로 인한 대책 마련 시급
내부 환경 분석 17茶 출시 배경 유 음료 기업으로서의 한계 체감 2000년대
중반 탄산 음료의 폐해 부각 차 음료의 맛의 한계 차 음료 맛 개선을 통한 레드오션 속 블루오션 발견
SWOT
분석 ▶ 전지현 효과 ▶ 제품의 특징:17가지 재료/0kcal ▶ 기존 음료와 차별화 ▶ 다이어트 효과
▶
일반적인 디자인 ▶ 소비자 층의 한계 ▶ 엄청난 마케팅 비용
▶ 차음료 시장의 계속적인 성장 ▶ 웰빙
열풍
▶ 광고 컨셉의 한계 ▶ 한방제품의 역효과 ▶ 유사제품의 출현 ▶ 전지현이라는 특정 모델에
의존
본문내용 - 4P 분석 - 문제점 분석 - 17茶 마케팅 대안 3. 결론 4. Q
& A Contents
17茶 선정 동기 1
17 茶는? 녹차와는 다른 새로운 차 음료시장
개척 경쟁업체의 유사 컨셉의 제품 등장 시장의 레드오션 화로 인한 대책 마련 시급
내부 환경
분석 2.1
17茶 출시 배경 내부 환경 분석 2000년대 중반 탄산 음료의 폐해 부각 유 음료 기업으로서의
한계 체감 차 음료의 맛의 한계 차 음료 맛 개선을 통한 레드오션 속 블루오션 발견
17茶 매출 현황 내부 환경
분석 2005.3 2005.4 2005.6 2006.3 2006.9 0 3.6 16.29 400 650 매출액(단위:억)
외부
환경 분석 2.2
음료 시장의 동향 외부 환경 분석 17茶 출시 당시인 2005년
기준
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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