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8일 월요일

국제마케팅 베네통의 인도시장 진출 실패 사례

국제마케팅 베네통의 인도시장 진출 실패 사례
[국제마케팅] 베네통의 인도시장 진출 실패 사례.ppt


목차
1.기업소개 & 선정동기
2.PRODUCT
3.PRICE
4.PLACE
5.PROMOTION
6.[CASE] INDIA
7.결론


본문
베네통 그룹은 미국 뉴욕
번화가에 알래스카 이름 모를
시골 마을에 이르기 까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는
세계 최대 의류 생산 기업
베네통 S.P.A를 비롯해 50여 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음
현재 120여 개국에
5,000여 개 매장 분포
2개의 대규모 자체 공장에서는 계절마다 250여 색상, 3,300여종의 제품을 전세계
80여 개의 판매대리인들에게
독점적으로 보급
베네통 그룹이 전세계 120 여 개국에서 수행하는 모든 사업은
중앙 통제 방식으로
관리되고 있음


1. 철저한 상품 차별화 전략- 연구소를 이용한 제품차별화 지원
2. 고객의 욕구 대응체제- 각 점포가 위치한 지역의 고객 분포 및 취향에 따라 제품구색을 적용 , 후염색기술을 개발해 고객의 요구에 재빠르게 대응
3. 상품의 표준화- 전세계 어디에서 제작되었든 베네통 제품의 표준화로 신뢰성 구축
4. 개별라인 다양화- 베네통안에서 특정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에는 Sisley, Playlife, Killer Loop라는 상표를 각자의 이미지에 맡게 사용



본문내용
름 모를
시골 마을에 이르기 까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는
세계 최대 의류 생산 기업
베네통 S.P.A를 비롯해 50여 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음
현재 120여 개국에
5,000여 개 매장 분포
2개의 대규모 자체 공장에서는 계절마다 250여 색상, 3,300여종의 제품을 전세계
80여 개의 판매대리인들에게
독점적으로 보급
베네통 그룹이 전세계 120 여 개국에서 수행하는 모든 사업은
중앙 통제 방식으로
관리되고 있음
*


*

PRODUCT
상품 차별화
연구소를 이용한 제품차별화 지원
고객욕구 대응
지역 및 취향에 맞춘 제품구색
후염색기술로 요구에 빠른 대응
상품의 표준화
전세계 어디에서 제작되었든
동일한 수준을 유지하는 제품의
표준화로 신뢰성 구축
개별라인 다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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