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8일 월요일

마케팅 아모레 퍼시픽의 고객 세분화 전략

마케팅 아모레 퍼시픽의 고객 세분화 전략
[마케팅] 아모레 퍼시픽의 고객 세분화 전략.pptx


목차
1.서론 기업소개
선정이유

2.본론 고객 세분화
유통 구조

3.결론 세분화에 따른 유통구조


본문
아모레 퍼시픽


1945년 창업이래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이루며 한국의 미와 건강산업을 이끌어온 기업.

2조 585억원
국내 매출액
2010년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사업에서 1조 7091억원,
생활용품 및 녹차 산업에서
3,494억원의 매출 달성
3,342억원
해외 매출액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사업은
중국. 프랑스 및 기타 아시아 지역

연령대별 고객 세분화

10대
이니스프리

청정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브랜드




본문내용
건강산업을 이끌어온 기업.
아모레퍼시픽

2조 585억원
국내 매출액
2010년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사업에서 1조 7091억원,
생활용품 및 녹차 산업에서
3,494억원의 매출 달성
3,342억원
해외 매출액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사업은
중국. 프랑스 및 기타 아시아 지역

연령대별 고객 세분화
10. 20. 30. 40

10대
이니스프리
청정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브랜드
에뛰드

20대
라네즈
‘물’에서 출발하는 보습과학을 통해 24-32세 젊은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완성
마몽드 , 리리코스

30대
헤라
세포과학과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충분히 연구한 경험, 글로벌 연구센터와
글로벌 감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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