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기업소개 선정이유
2.본론 고객 세분화 유통 구조
3.결론 세분화에
따른 유통구조
본문 아모레 퍼시픽
1945년 창업이래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이루며 한국의 미와 건강산업을 이끌어온 기업.
2조 585억원 국내 매출액 2010년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사업에서 1조 7091억원, 생활용품 및 녹차 산업에서 3,494억원의 매출 달성 3,342억원 해외
매출액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사업은 중국. 프랑스 및 기타 아시아 지역
연령대별 고객 세분화
10대
이니스프리
청정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브랜드
본문내용 건강산업을 이끌어온
기업. 아모레퍼시픽
2조 585억원 국내 매출액 2010년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사업에서 1조
7091억원, 생활용품 및 녹차 산업에서 3,494억원의 매출 달성 3,342억원 해외 매출액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사업은 중국. 프랑스 및 기타 아시아 지역
연령대별 고객 세분화 10. 20. 30. 40
10대
이니스프리 청정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브랜드 에뛰드
20대 라네즈 ‘물’에서 출발하는 보습과학을 통해 24-32세
젊은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완성 마몽드 , 리리코스
30대 헤라 세포과학과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충분히
연구한 경험, 글로벌 연구센터와 글로벌 감성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