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8일 월요일

마케팅`작은 풀씨의 꿈` 마케팅 전략

마케팅`작은 풀씨의 꿈` 마케팅 전략
[마케팅] `작은 풀씨의 꿈` 마케팅 전략.ppt


목차
1.‘작은 풀씨의 꿈’이란?
2.상황분석
3.전략
(1) 사회적 기업
(2) 메뉴
(3) 인테리어
(4) 이벤트
4.예상결과


본문
1.풀씨 소개
위치, 목표
2.풀씨의 강점 약점
-강점 : 저렴한 가격, 건전한 비전(향락적인 문화 지양, 건전한 문화 지향)
-약점 : 낮은 접근성, 서비스 스케이프의 부조화 -> 한정된 메뉴, 촌스러운 인테리어(다방느낌), 수요를 고려하지 않은 서비스제공(수요관리 실패)
3.이번 프로젝트의 기획의도
좋은 비전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절하지 못한 운영과 운영비의 절대적 부족, 비전문적인 접점직원, 적절치 못한 서비스제공으로 인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어 제대로 운영되지 않는 것을 개선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함!
전반적인 컨설팅의 부분은 Gap1,2,3 을 줄이는 방향으로 진행 될것


본문내용
인테리어
(4) 이벤트
예상결과
*

WINTER
Template
INTRODUCTION
작은 풀씨의 꿈이란?
2. STRENGTH & WEAKNESS
STRENGTH
WEAKNESS
저렴한 가격, 건전한 비전
낮은 접근성,
서비스 스케이프의 부조화
3. 기획의도
*
1.풀씨 소개
위치, 목표
2.풀씨의 강점 약점
-강점 : 저렴한 가격, 건전한 비전(향락적인 문화 지양, 건전한 문화 지향)
-약점 : 낮은 접근성, 서비스 스케이프의 부조화 -> 한정된 메뉴, 촌스러운 인테리어(다방느낌), 수요를 고려하지 않은 서비스제공(수요관리 실패)
3.이번 프로젝트의 기획의도
좋은 비전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절하지 못한 운영과 운영비의 절대적 부족, 비전문적인 접점직원, 적절치 못한 서비스제공으로 인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