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9일 화요일

경영학 수제 초콜릿 전문 레오니다스(LEONIDAS) 브랜드 관리 전략

경영학 수제 초콜릿 전문 레오니다스(LEONIDAS) 브랜드 관리 전략
[경영학] 수제 초콜릿 전문 레오니다스(LEONIDAS) 브랜드 관리 전략.pptx


목차
1. INVENTORY
2. EXPLORATORY
3. RECOMMENDATIONS


본문
1LEONIDAS:
ITS HISTORY & OWNER SHIP

1913 –* ” the International Fair” 에서 금메달 수상
* 처음으로 벨기에서 shop 개장
1935 –
*BasileKestekides 경영권인수
* “레오니다스”전사 이미지 사용
*특이한 컨셉의 판매전략
1970- YanniKesdekoglu 경영권 인수
1985- Maria Kesdekoglu 경영권인수
2003 - Dimitrios Kestekoglou 현재 CEO
레오니다스의 기본 포장인
블라튼 세트

낱개로 살 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직접 초콜릿을 골라서 넣을 수 있음.

고르기 어렵다면 레오니다스에서 추천하는 베스트 콜렉션으로 구성해준다.
 

최근 카카오 버터대신 식물성 기름을 사용해도 된다는 유럽의 법에도 불구하고,
Leonidas의 모든 초콜릿의 겉과 속 모두 100% 카카오 버터로 만들어 진다

생크림, 신선한 버터, 신선한 크림, 최고급 품질의 원산지로부터 온 카카오, 터키산 헤이즐넛, 페리고산 모렐로 체리, 이태리산 아몬드, 그르노블산 호두등,, 각각의 재료들의 맛의 혼합으로 최고의 맛을 만들어 낸다.



본문내용
ap
SWOT analysis
Attributes
Communication
Channel
3. RECOMMENDATIONS
Product Portfolio
Customer knowledge
Source of brand equity
Day marketing & Culture
CBBE model analysis
Wellbeing chocolate
Co-Branding
Philanthropy

BRAND INVENTORY

1LEONIDAS:
ITS HISTORY & OWNER SHIP
창시자 “LEONIDAS KESTEKIDES”
1910“World Fair” 작품 출품
1913 * ” the International Fair” 에서 금메달 수상
* 처음으로 벨기에서 shop 개장
1935
*Ba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