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수제 초콜릿 전문 레오니다스(LEONIDAS) 브랜드 관리 전략
[경영학] 수제 초콜릿 전문 레오니다스(LEONIDAS) 브랜드 관리 전략.pptx |
목차 1. INVENTORY 2. EXPLORATORY 3. RECOMMENDATIONS 본문 1LEONIDAS: ITS HISTORY & OWNER SHIP 1913 –* ” the International Fair” 에서 금메달 수상 * 처음으로 벨기에서 shop 개장 1935 – *BasileKestekides 경영권인수 * “레오니다스”전사 이미지 사용 *특이한 컨셉의 판매전략 1970- YanniKesdekoglu 경영권 인수 1985- Maria Kesdekoglu 경영권인수 2003 - Dimitrios Kestekoglou 현재 CEO 레오니다스의 기본 포장인 블라튼 세트 낱개로 살 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직접 초콜릿을 골라서 넣을 수 있음. 고르기 어렵다면 레오니다스에서 추천하는 베스트 콜렉션으로 구성해준다. 최근 카카오 버터대신 식물성 기름을 사용해도 된다는 유럽의 법에도 불구하고, Leonidas의 모든 초콜릿의 겉과 속 모두 100% 카카오 버터로 만들어 진다 생크림, 신선한 버터, 신선한 크림, 최고급 품질의 원산지로부터 온 카카오, 터키산 헤이즐넛, 페리고산 모렐로 체리, 이태리산 아몬드, 그르노블산 호두등,, 각각의 재료들의 맛의 혼합으로 최고의 맛을 만들어 낸다. 본문내용 ap SWOT analysis Attributes Communication Channel 3. RECOMMENDATIONS Product Portfolio Customer knowledge Source of brand equity Day marketing & Culture CBBE model analysis Wellbeing chocolate Co-Branding Philanthropy BRAND INVENTORY 1LEONIDAS: ITS HISTORY & OWNER SHIP 창시자 “LEONIDAS KESTEKIDES” 1910“World Fair” 작품 출품 1913 * ” the International Fair” 에서 금메달 수상 * 처음으로 벨기에서 shop 개장 1935 *Ba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