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9일 화요일

경영학 KBS 1TV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이미지 개선 및 홍보전략 제안

경영학 KBS 1TV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이미지 개선 및 홍보전략 제안
[경영학] KBS 1TV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이미지 개선 및 홍보전략 제안.pptx


목차
1.KBS1TV가 말하는 차별화는?
2.KBS1 TV 기존이미지
3.KBS1TV &KBS 2TV편성표 비교
4.해결방안
5.질보다 양?
6.시사프로그램의 혁신
7.취업프로그램의 활성화

본문
포탈사이트의 교양프
로그램 검색 순위에서
KBS1TV의 시사교양
프로그램 58개중 ‘도
전골든벨’만이 순위권
에 랭크됐다.
인기리에 방영된 ‘아마존의 눈물.
완성도와 전문성이 떨어진다는 비판이 있지만 전체적인 면에서 시청자
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고있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극장판도 제작되었다.


본문내용
을 찾아보기 어려움



고르지 못한 시청자의 연령대

KBS1TV가 말하는 차별화는?

“KBS에서 제일 볼 만한 시사프로는 ‘동혁이형’”

KBS1 TV 기존이미지
-SBS, KBS1 TV 화질비교-

SBS
모닝 와이드

KBS 1TV
6시 내고향

KBS1TV & KBS 2TV편성표 비교







해결방안
시사프로그램의 혁신
+
전문교양프로그램의 선두
+
스포츠 프로그램 의 활성화

질보다 양?

시사프로그램의 혁신

취업프로그램의 활성화

요즘 뜨고 있는 직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NEW TREND JOB
취업한 사람들의 성공 수기
혹은 유망직업과 틈새시장 공략법 제공

시사교양프로그램이 약 58개정도로 전체 프로그램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포탈사이트의 교양프
로그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