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KBS 1TV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이미지 개선 및 홍보전략 제안
[경영학] KBS 1TV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이미지 개선 및 홍보전략 제안.pptx |
목차 1.KBS1TV가 말하는 차별화는? 2.KBS1 TV 기존이미지 3.KBS1TV &KBS 2TV편성표 비교 4.해결방안 5.질보다 양? 6.시사프로그램의 혁신 7.취업프로그램의 활성화 본문 포탈사이트의 교양프 로그램 검색 순위에서 KBS1TV의 시사교양 프로그램 58개중 ‘도 전골든벨’만이 순위권 에 랭크됐다. 인기리에 방영된 ‘아마존의 눈물. 완성도와 전문성이 떨어진다는 비판이 있지만 전체적인 면에서 시청자 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고있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극장판도 제작되었다. 본문내용 을 찾아보기 어려움 고르지 못한 시청자의 연령대 KBS1TV가 말하는 차별화는? “KBS에서 제일 볼 만한 시사프로는 ‘동혁이형’” KBS1 TV 기존이미지 -SBS, KBS1 TV 화질비교- SBS 모닝 와이드 KBS 1TV 6시 내고향 KBS1TV & KBS 2TV편성표 비교 해결방안 시사프로그램의 혁신 + 전문교양프로그램의 선두 + 스포츠 프로그램 의 활성화 질보다 양? 시사프로그램의 혁신 취업프로그램의 활성화 요즘 뜨고 있는 직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NEW TREND JOB 취업한 사람들의 성공 수기 혹은 유망직업과 틈새시장 공략법 제공 시사교양프로그램이 약 58개정도로 전체 프로그램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포탈사이트의 교양프 로그램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