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카드 마케팅 환경 분석
[경영학]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카드 마케팅 환경 분석.pptx |
목차 1.Microenvironment 2.Macroenvironment 3.Core issue Plan Q&A 본문 1850년 회사 3개 합병, 지역 특급화물 수송업체 창업 1868년 Merchants Union Express와 합병,American Merchants Union Express로 개명 1873년 현재의 American Express로 개명 1891년 여행자 수표(Traveler´s Check) 개발 1895년 프랑스 파리에 최초의 유럽 사무소 개설 1900년대 1958년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 개시 1965년 새롭게 법인 설립 1970다각화를 시도,다양한 사업군의 회사를 인수 높은 비용구조와 산만한 금융 포트폴리오, 주가 폭락, 1990총액이 40%이상 감소 주주들의 비판으로 경영진을 교체한 후, 종전의 주력 사업인 카드에 집중. 1. 소비트렌드 변화에 대처한 아멕스 전략 소비자트렌트의 변화 아멕스 전략 세계 기술적 환경에 맞춘 여러 가지 기술적 카드 제시 본문내용 lan Macroenvironment 2 Q&A Analyzing The Marketing Environment. CASE. American Express COMPANY SUPPLIERS MARKETING INTERMEDIARIES COMPETITER CUSTOMER PUBLICS 1. Actors in theMicroenvironment About American Express company Company 5.operations 4.purchasing 3.R&d 2.finance 1.Top management (1).Company 1. Actors in the Microenvironment 6.Accounting 4 About American Express company 5 1850년 회사 3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