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여성전용택시 런칭위한 광고기획서
프레젠테이션1.ppt |
목차 사업 소개 광고 전략 도출을 위한 현황 분석 Target 분석 광고 Concept IMC 본문 25~39세 여성 150명 설문 조사 (2006.11.23~27) 심야 택시의 중요 요소; 대기시간, 신속성, 안전(택시기사) 택시기사(남) 불안감 4.07 → 택시기사(여) 1.94 심야 택시 불안 요소 제거의 핵심 = “여성 운전자” ↓ “ 언니가 간다” 본문내용 oncept IMC 사업 추진 배경 √ 심야 시간대 택시 이용 여성 승객 대상 절도 및 성범죄 사건 빈번 √ 여성 택시 기사 대상 범죄 사업소개 Pink Cab 심야 시간대 여성 전용 콜택시 서비스 1588-5051 Pink Cab 사업소개 √ 전용 콜센터/인터넷 예약 가능 √ 여성 운전자_유니폼 착용/철저한 신원 확인 √ 외부 경비 업체와의 연계 통한 안전 강화 √ 내부 인테리어_편안한 좌석/쿠션, 음료잡지 제공 광고 전략 도출 위한 현황분석 외부 경비 업체 연계 여성 운전자 전용 콜센터 철저한 서비스 편안한 좌석, 분위기 안전 편안함 : Target? Target Main Target의 조건 √ 활발한 경제 활동 √ 적극적인 여가/친목 활동 √ 높은 야간 택시 이용률 √ 택시 이용에 대한 하고 싶은 말 5명의조원이 한학기동안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