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경영론 메리츠 화재 MERITZ 고객중심경영
[보험경영론] 메리츠 화재 MERITZ 고객중심경영.pptx |
목차 1.기업개요 2.윤리경영 3.고객만족경영 4.수익경영 5.재무정보 6.나눔경영 7.고객중심경영 8.수익성 위주의 성장 9.결론 본문 서명 이미지 캡처와 녹취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자필서명 관리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 불완전 판매 근절을 위한 모니터링 및 교육을 강화 고객 불만 최소화 프로그램 운영 영업윤리강령 제정 ∴ 올바른 보험 영업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 LBS(위치기반시스템) 을 통한 고객의 편리성 및 만족도 제고 자동차 보상 접수 시 고객의 위치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사고 접수 삼진아웃제 불완전 판매로 세 차례 이상 분쟁 발생시 해당 직원 퇴출 설계사 등 판매조직이 불완전 판매 및 민원으로 영업제재 3회 초과시 거래 영구정지 해당 지점장과 단장 등 영업관리자도 최대 면직까지 징계 본문내용 부 5,128,298 4,725,764 4,728,214 4 L I G 4,590,149 3,945,401 3,925,649 5 메리츠 2,896,411 2,631,368 2,609,776 6 흥 국 1,456,382 1,217,780 1,187,644 7 제 일 1,151,714 982,642 988,650 8 한 화 1,127,066 974,891 970,323 9 롯 데 1,026,918 925,206 905,004 10 그 린 793,989 691,286 716,419 합 계 33,455,432 29,904,701 29,897,131 국내 손해보험업계 5위의 손해보험사 구 분 지역단 지점 기타 사무소 계 국 내 32 200 232 국 외 계 32 200 232 영업조직 임직원현황 구분 FY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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