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과 경영 뮤지컬 에비뉴 큐 Avenue Q 공연기획서
[공연기획과 경영] 뮤지컬 에비뉴 큐 Avenue Q 공연기획서.pptx |
목차 슬럼프를 겪는 당신에게, 이 시대, 모든 루저들의 노래! 줄거리 뮤직넘버 가사 기획의도 Casting Staff 제안 극장선정 1.STP전략 2. SWOT 분석 홍보방안 본문 더 스테이지 장점 신촌에 위치해 타겟인 20대 접근성이 좋음(인근 대학교 상대 마케팅 용이) 천장 높음 단점 2층 시야사석 좁은 로비 (1층에 커피체인) 규모 작은 편 STP전략 (1) 시장세분화 - 유명한 뮤지컬들을 미리 예매하고 찾아가는 적극적인 구매자형 - 뮤지컬을 즐기지만 매개체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구매자형 - 화제가 되는 뮤지컬을 선호하며 외향적 요소를 선호하는 고객 - 가격 여부에 많은 영향을 받는 고객층 - 뮤지컬에 무관심한 고객층 (2) 목표대상 설정 - 뮤지컬을 잘 보지 않는 20대 남녀 - 사회 문제에 관심이 많은 30대 이상의 남녀 - 기타 뮤지컬에 관심이 많은 고객 (3) 포지셔닝 - 토니상을 휩쓴 브로드웨이 뮤지컬 - 독특한 소재의 재미있는 뮤지컬 - 동성끼리도 보기 좋은 뮤지컬 본문내용 는 유쾌한 마음의 위안처 뮤지컬 <Avenue Q> 이 시대, 모든 루저들의 노래! 초연 2003년 3월 뉴욕 비니어드 극장 연출 제이슨 무어(Jason Moore) 작사ㆍ작곡 제프 막스(Jeff Marx), 로버트 로페즈(Robert Lopez) 인형 제작 및 디자이너 릭 리온(Rick Lyon) 수상 2004년 토니상 6개 부문 후보, 각본, 작곡, 최우수뮤지컬 수상 대표곡 Everyones a little bit racist If you were gay The internet is for porn For Now 줄거리 막이 오르면, 허름한 다세대 주택이 늘어선 거리, 애비뉴 Q 이다. 주인공인 귀여운 남자인형 프린스턴은 대학에서 영어를 전공하여, 영어 말고는 할 줄 아는 것이 없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