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9일 화요일

경영학 하나투어 성공요인(인터넷 마케팅을 중심으로)

경영학 하나투어 성공요인(인터넷 마케팅을 중심으로)
[경영학] 하나투어 성공요인(인터넷 마케팅을 중심으로).ppt


목차
1.기업 선정 이유
2.Vision & Mission
3.성공 요인
4.SWOT 분석
5.결론 및 제안


본문
11년 연속 ‘내국인 송출실적’ 및 ‘항공권판매’ 1위
일일 평균 방문자 수 5만여 명, 여행사 부문 1위(랭키닷컴)
국내 최대의 여행사(국내외 2,000명 이사의 직원 보유)
국내 여행업계 최초 CRM, GNIS 온라인 기반 시스템 구축
리점 본사간 업무지원 시스템 업계 최초 구축 (매니저 1.0)
리점 직원 별 기능을 강화 → 매니저 2.0 개발
컴도우미’ 프로그램과 병행
든 소프트웨어의 통합, 매니저 3.0 개발
라인 사업부 신설 및 글로범 통합시스템 도입(GNIS)
다양한 지역 여행 상품 개발,
실시간 호텔예약시스템 자체 개발 구축(MAIDAS)
숙박/렌터카 온라인실시간 예약,
단체맞춤여행, 항공/버스/철도 예약
직영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한국에 대한
여행상품 기획부터 진행까지 직접 담당
→ 고부가가치 창출


본문내용

“세계는 한 권의 책이다.
여행하지 않는 자는 그 책의 단지 한 페이지만을 읽을 뿐이다.”
- St. Augustine
여행
HANATour

여유
HanATouR 하나투어

CONTENTS
기업 선정 이유
01
Vision & Mission
02
성공 요인
03
SWOT 분석
04
결론 및 제안
05
HanATouR 하나투어

국내 여행업계 최초 CRM, GNIS 온라인 기반 시스템 구축
4
국내 최대의 여행사(국내외 2,000명 이사의 직원 보유)
3
일일 평균 방문자 수 5만여 명, 여행사 부문 1위(랭키닷컴)
2
11년 연속 ‘내국인 송출실적’ 및 ‘항공권판매’ 1위
1
HanATouR 하나투어
*

ision
1단계 : 2010년 세계 10대 여행기업
2단계 : 2020년 세계 최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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