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FEELUX(필룩스) 해외마케팅사례분석
필룩스.ppt |
목차 기업소개 -연혁 -사업분야 유럽시장 도전 및 정복기 1. 사업초기 2. 첫 번째 도전:‘Slim한 제품을 개발하자!’ 3. 두번 째 도전: ‘유럽 시장에 진출하자!’ 3. 세번 째 도전: ‘계속적 혁신과 품질관리’ 4. 네번 째 도전: ‘인간 삶의 보조장치로서의 조명을 개발하라!’ 유럽시장 도전 전략 분석 ▷ 4P MIX 분석 ▷ SWOT분석 결론 및 제언 본문 세계적인 조명 회사인 이탈리아 이구찌니(iGuzzini)와 독점 공급업체 계약 을 체결하여 유럽 시장의 유통에 우위를 가짐 감성 조명의 기술력으로 생활 조명 뿐 아니라 전시, 공공기관, 교육분야등 에도 공략을 가능케 하고 있음 본문내용 회장) 설립일: 1984년 2월 7일 업종: 전기/전자부품/조명기기제조 홈페이지: http://www.feelux.com 종업원수- 153명 기 업 소 개(연혁) 1975 보암 전기 전자 연구소로 시작 2000 보암산업에서 필룩스로 사명을 변경 2001 무역의 날 이천만불 수출 탑 수상 2004 필룩스 감성조명 체험관 개관 전기 우수 제품대전 대통령상 수상 2002 BOAM R&D(M)을 FEELUX(M)으로 상호 변경 2005 형광등 밝기 조절 장치 - 영국특허 2007 밀라노 리빙루체 Top Designer상 수상 1993 중국 위해 시 산동 보암 전기유한공사 설립 무역의 날 일천 만불 수출 탑 대통령상 수상 에너지 절약기기 기술 상공부 장관상 수상 1986 유망 중소기업 선정 하고 싶은 말 5명의 조원이 한학기동안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