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두유제품 판매량을 늘이기위한 마케팅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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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웰빙에 대한 소비자 의식구조 조사 2. 기존의 음료시장 파악 및 분석 3. 두유에 대한 소비자 의식구조 조사 4. 기존 두유시장 현황 및 분석 5. 신제품 소개 6. 마케팅 전략 본문 비슷한 Me,too 제품들로 인하여 롯데 우유만의 차별성이 사라졌으며, 동시에 다른 롯데의 제품들도 함께 타격을 받음 Me, too 제품들과의 차별성 모색 및 이미지 강화 상품 컨셉을 명확하고 확실하게 바꿀 필요성 수익성 향상에 목표를 둔 전략 개발 본문내용 케팅 전략 CONTENTS 01 웰빙에 대한 소비자 의식구조 조사 설문지 분석 Q) 웰빙에 대한 관심 Q) 다음 제품군 중 일상생활에 있어서 평소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군은? 25 % 68.3 % 6.7 % 큰 편이다 보통이다 없다 28.3% 일반음료 25% 일반식품 20% 건강식품 23.3% 차류 Q) 웰빙음료의 재료로써 가장 선호되는 재료는? 01 웰빙에 대한 소비자 의식구조 조사 알로에 옥수수 녹차 허브 둥글레 감식초 보리 콩 대추 02 기존 음료시장 파악 및 분석 음료시장 분석매출액 현황 및 추이 매출액 (단위 : 10억원) 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2007년 ? 02 기존 음료시장 파악 및 분석 음료시장 분석카테고리별 현황 02 기존 음료시장 파악 및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조원이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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