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상황분석
2.전략적마케팅 계획 수립 2.1 SWOT 분석 2.2
Segmentation 2.3 Targeting 2.4 Positioning 2.5
컨셉도출
3.IMC전략 3.1 체험마케팅 3.2 ATL 3.3 BTL 3.4
결론
본문 SWOT분석 약점 W1 기존 시장에서 밀려난 상황 W2 대세인 한방 샴푸 라인 부재 W3
인지도에 비해 적은 구매량 W4 경쟁사에 비해 부족한 유통 W5 프리미엄답지 않은 디자인
본문내용 C
전략 3.1 체험마케팅 3.2 ATL 3.3 BTL 3.4 결론 4 2.1 SWOT 분석 2.2
Segmentation 2.3 Targeting 2.4 Positioning 2.5
컨셉도출
상황분석 01
전문 헤어클리닉 시스템을 강점으로 사랑 받고 있는 케라시스 해외시장 진출
성공 케라시스의 남미지역 수출물량은 약 10억원 수준 2007년 부터 케라시스 제품 라인 중 일부를 판매하면서 4년 연속 연평균 4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음 [뉴스토마토] 2012년 06월 05일 Brand Mission 고급 헤어 살롱 수준의 모발
회복 효과를 집에서도경험할 수 있는 케라시스는 전문헤어클리닉 시스템을 바탕으로 모발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모발 회복 효과와 함께 여성의 아름다운
진보를 주도한다. 겟잇
하고 싶은 말 새로운 헤어케어 제품 소비자인 1020여성들을 케라시스의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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