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삼성생명의 새로운 타깃선정 및 Needs 분석 1) 새로운
타깃 2) 20대 후반 - 3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들의 Needs 분석
8. 삼성생명 새로운 상품 개발 및 4P
전략제안 1) 상품명 2) 상품 소개 3) 가격과 수익률 4) 4P 전략 Product (상품) Price
(가격) Place (유통) Promotion (촉진)
9. 기대효과
10.
참고문헌
본문 기업의 입장에서도 높은 보험료를 통한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며, 또한 단지 보험이 피보험자의
자산과 건강을 금전적으로 보장 해준다는 기존의 인식대신 인생설계에 도움을 주며, 인생의 길을 같이 걸어간다는 보험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의 개선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보험에 딱히 관심이 없던 20~30대의 잠재고객들을 평생 고객으로 이어나갈 기회가 될 것이다. 소비자
측면에서는 연애나 결혼, 가정 등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사로잡혀있는 20~ 30대에게 구체적인 계획과 대안, 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중요한
시기의 인생설계에 긍정적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확신한다.
본문내용 1조원 달성 1986 뉴욕, 도쿄사무소
개소 1989 삼성생명으로 사명 변경 1994 업계 최초 보험품질보증제도 실시 1995 북경사무소 개소 1998 태국합작사
영업 개시 2000 자산 50조원 달성 2001 노블카운티 개원 2002 FP센터 개소 2003 통합 콜센터
오픈 2005 중국합작사 개업 2006 자산 100조원 달성 2007 보장자산 바로 알기 캠페인 2008 모바일 영업시스템
론칭 2010 거래소 상장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 2011 ‘사람, 사랑’ 브랜드 론칭 보험금융연구소
개소 은퇴연구소 개소 2012 업의 개념 및 비전 선포 삼성패밀리오피스 개소 2)삼성생명의 탄생 삼성생명은 우리나라의
대표 보험사로서, 전체 보험시장중 40%정도의 시장점유율(Market Share)를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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