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일 화요일

프로스펙스pros pecs 로고의미와 시장세분분석 및 문제점0k

프로스펙스pros pecs 로고의미와 시장세분분석 및 문제점0k
프로스펙스pros pecs 로고의미와 시장세분분석 및 문제점0k.hwp


목차
1. 프로스펙스 로고의 의미 및 콘셉트
2. pros pecs 내부여건분석 및 외부환경분석
3. pro-specs에 대한 소비자 인식
4. pro-specs의 문제점


5. Segment(시장세분화)
1) 운동화 종류별 시장세분화
2) 연령별 선호 운동화
3) 40대~50대 이상 남, 여 선호운동
6. Targeting 세분시장의 평가
7. Positioning
8. 지금의 워킹 운동
9. 참고문헌



본문
필자가 학교 다닐 때 프로스펙스의 신발과 옷은 최고의 고급상표로 인식괴어 신발, 옷, 가방 등에 그 상표를 입고 학교에 등교했던 기억이 났다. 그만큼 프로스펙스는 아디다스와 쌍벽을 이루어 최고의 상표로 여려 소비자에게 각인되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LS네트웍스 내 신발 브랜드 중 하나이다.
자체 브랜드인 PROSPECS를 1981년에 개발한 이후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되고 세계적 스포츠지 Runners World에서 5성급의 등급을 수여하였다. 그 이후 86 서울 아시안게임과 88 서울 올림픽에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하였다. 그러나 85년에 전두환이 국제 그룹(국제 상사)를 공중 분해 시키면서 매우 위기를 겪게 된다. 그 후 90년대 다시 재기하여 테니스화인 그랜드슬램을 생산하고 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 지원단을 파견하는 등의 활동을 활발히 하였다. 프로스펙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하게 워킹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의류 프로 바이탈포스 티셔츠와 슬리브리스를 출시했다. 프로스펙스의 상품이 신발, 가방에서 의류계통으로 다양한 제품의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본문내용
학교에 등교했던 기억이 났다. 그만큼 프로스펙스는 아디다스와 쌍벽을 이루어 최고의 상표로 여려 소비자에게 각인되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LS네트웍스 내 신발 브랜드 중 하나이다.
자체 브랜드인 PROSPECS를 1981년에 개발한 이후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되고 세계적 스포츠지 Runners World에서 5성급의 등급을 수여하였다. 그 이후 86 서울 아시안게임과 88 서울 올림픽에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하였다. 그러나 85년에 전두환이 국제 그룹(국제 상사)를 공중 분해 시키면서 매우 위기를 겪게 된다. 그 후 90년대 다시 재기하여 테니스화인 그랜드슬램을 생산하고 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 지원단을 파견하는 등의 활동을 활발히 하였다. 프로스펙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하게 워킹 운동을 즐길

참고문헌
-http://www.prospecs.com/ (프로스펙스 공식 홈페이지)
-http://cafe.daum.net/mkglee (수원대 경영학과 이용학 교수님 카페)
-http://www.prospecs.com/prospecsw/01_SW/sportswalking.asp (프로스펙스 W 워킹화 홈페이지)
-http://www.lsnetworks.co.kr/ (LS네트워크 공식 홈페이지)
-서적 [마케팅] 이용학, 김학윤 외2 무역경영사


하고 싶은 말
프로스펙스pros pecs 로고의미와 시장세분분석 및 문제점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