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
|
목차 마케팅 전략 이해하기 고객관계 전략 브랜드 전략 서비스 전략 멀티 채널 전략
본문 손자병법 = 마케팅 전략 도道 – 사영 & 목적 천天 – 외부환경 변화 지地 – 산업구조 & 경쟁환경 장將 – 최고경영자 & 조직의 리더 법法 – 마케팅 프로세스 & 전략 계획 SMART(조직의 사명과 목적을 정할 때 활용되는 체크리스트) S: Specific-구체적M: Measurable-측정가능 A: Achievable-달성가능
본문내용 채널 전략
마케팅 세계로의 초대
마케팅 전략 이해하기 마케팅 전략 개념의 5가지 포인트 손자병법 = 마케팅 전략 도道사영 & 목적 천天외부환경 변화 지地산업구조 & 경쟁환경 장將최고경영자 & 조직의 리더 법法마케팅 프로세스 & 전략 계획 SMART(조직의 사명과 목적을 정할 때 활용되는 체크리스트) S: Specific-구체적 M: Measurable-측정가능 A: Achievable-달성가능 R: Realistic-현실적 T: Time-Related-데드라인
마케팅 전략의 역사 마케팅 전략 이해하기 1960~70년대 : 장기계획 수립과 포트폴리오 계획 1980년대 : 포터 교수의 본원 전략 1990년대 : 리스트럭처링, 고객만족, 스피드 경영 2000년대 : 온라인 마케팅, crm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