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불만사례, 모텔 불만사례,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만사례,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소홀, 역할, 시사점, 문제점 해결방안 조사분석
소비자 불만사례, 모텔 불만사례,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만사례,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소홀, 역할, 시사점, 문제점 해결방안 조사분석.ppt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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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대리운전회사의 업주가 대리기사들이 납부하고 있는 보헙료 일부를 횡령, 이로 인해 대리운전 이용 중 대인사고시 차주인 소비자가 피해를 입고 있는 실태를 고발했다. 대리운전 기사들이 보험을 들고 있지만 대리운전회사의 업주에 의해 납입한 돈의 절반 정도만이 보험료로 납부되고 있는 실정이다. 대리운전기사들은 보험약관조차도 제대로 확인을 못하고 있고 보험회사와 대리운전회사만 몫을 제대로 챙기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런 불투명한 영업 체계로 인한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에게로 돌아간다. 대리기사가 행인을 상대로 사고를 냈을 경우 치료비를 차주가 부담하게 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보험가입을 내세우는 업체를 이용하더라도 차주의 보험이 우선 적용되기 때문에 업체를 믿고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피해는 커지고 있다. 소비자도 대리운전 기사도 모두 피해자가 될 수 밖에 없다.
본문내용 리운전회사의 업주가 대리기사들이 납부하고 있는 보헙료 일부를 횡령, 이로 인해 대리운전 이용 중 대인사고시 차주인 소비자가 피해를 입고 있는 실태를 고발했다. 대리운전 기사들이 보험을 들고 있지만 대리운전회사의 업주에 의해 납입한 돈의 절반 정도만이 보험료로 납부되고 있는 실정이다. 대리운전기사들은 보험약관조차도 제대로 확인을 못하고 있고 보험회사와 대리운전회사만 몫을 제대로 챙기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런 불투명한 영업 체계로 인한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에게로 돌아간다. 대리기사가 행인을 상대로 사고를 냈을 경우 치료비를 차주가 부담하게 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보험가입을 내세우는 업체를 이용하더라도 차주의 보험이 우선 적용되기 때문에 업체를 믿고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피해는 커지고 있다.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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