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8일 월요일

마케팅 2012 여수 세계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PR전략

마케팅 2012 여수 세계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PR전략
[마케팅] 2012 여수 세계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PR전략.pptx


목차
1. 2012 여수세계박람회
2. PR Practice
3. 성공을 위한 제언


본문
2)주요 전시 정보

스카이 타워
여수 박람회를 대표하는 곳,
체험공간과 대규모 이벤트, 문화행사, 쇼 등을 연출할 수 있는 흥행 공간
체험공간 연출방향 : 각종 수변식물과 그늘막, 쉼터, 어린이 놀이터가 배치된
에코존, 관람시설,편의시설(컬쳐존, 몽돌해변, 워터존)

엑스포 갤러리
초대형 LED디스플레이에 첨단 IT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세계 최초로 해양문화를 공유하는 해양문화예술 갤러리



본문내용
개요
2) 주요 전시 정보
1
Chapter
2
3

1) 2012 여수 EXPO 개요
항 목
내 용
주 제
살아 있는 바다, 숨 쉬는 연안
기 간
2010년 5월 12일 ~ 9월 12일 (93일)
참 가
104개국 9개 국제기구(11.11.04)
예상 관람객
800만 명
사 업 비
2조 1000억 원 (시설비 1조 7,921억 원, 운영비 3,079억 원)
경제 효과
생산유발 12.2조 원, 부가가치 창출 5.7조 원, 고용창출 8만 명
개최 의의
국격향상, 남해안권 발전, 해양강국 도약
마스코트
여니 & 수니

2) 주요 전시 정보
여수 박람회를 대표하는 곳,
체험공간과 대규모 이벤트, 문화행사, 쇼 등을 연출할 수 있는 흥행 공간
체험공간 연출방향 : 각종 수변식물과 그늘막, 쉼터, 어린이 놀이터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