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국제경영 농심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국제경영 농심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국제경영] 농심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기업 선정동기 / 소개
2.중국시장 진출동기
3.중국 시장에서의 농심
4.시사점 및 향후 방향


본문
기업 선정동기

라면의 대명사 = 신라면
국내 식품 업계 대표 기업
중국시장에서 신라면의 성공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농심의 신라면이 중국시장에서
성공의 이유와 그곳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기 위해 선정

중략

기업소개

비전 및 이념
새로운 도약을 위한 2015년 비전 선포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매출 4조원, 경상이익 5000억 원을 목표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보다 좋은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
이로써 내외부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


본문내용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기 위해 선정

기업 소개
연 혁
5

기업 소개
비전 및 이념
새로운 도약을 위한 2015년 비전 선포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매출 4조원, 경상이익 5000억 원을 목표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보다 좋은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
이로써 내외부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
6

7
출처 : 농심 2010 연간 보고서

기업 선정동기 / 소개
구 분
농 심
기타업체
2011
(3분기까지)
라 면
70.1
29.9
스 낵
32.2
67.8
2010
라 면
70.7
29.3
스 낵
33.1
66.9
2009
라 면
69.6
30.4
스 낵
34.6
65.4
8
연도별 국내시장점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