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기업 선정동기 / 소개 2.중국시장 진출동기 3.중국 시장에서의 농심 4.시사점 및 향후 방향
본문 기업 선정동기
라면의 대명사 = 신라면 국내 식품 업계 대표 기업 중국시장에서 신라면의 성공 ↓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농심의 신라면이 중국시장에서 성공의 이유와 그곳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기 위해 선정
중략
기업소개
비전 및 이념 새로운 도약을 위한 2015년 비전 선포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매출 4조원, 경상이익 5000억 원을 목표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보다 좋은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 이로써 내외부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
본문내용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기 위해 선정
기업 소개 연 혁 5
기업 소개 비전 및 이념 새로운 도약을 위한 2015년 비전 선포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매출 4조원, 경상이익 5000억 원을 목표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보다 좋은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 이로써 내외부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 6
7 출처 : 농심 2010 연간 보고서
기업 선정동기 / 소개 구 분 농 심 기타업체 2011 (3분기까지) 라 면 70.1 29.9 스 낵 32.2 67.8 2010 라 면 70.7 29.3 스 낵 33.1 66.9 2009 라 면 69.6 30.4 스 낵 34.6 65.4 8 연도별 국내시장점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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