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본론 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한국 진출 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한국 진출 성공 이유
Ⅲ. 결론
참 고 문 헌
본문 Ⅲ. 결론
지금까지 한국의 패밀리 레스토랑 가운데 가장 많은 매출액과 매장을 가지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한국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알아보았다. 시장환경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진출한 한국 시장에서 적절한 현지화 전략과 현지 법인의 고객위주의 서비스 등을 통해 내부의 약점과 외부의 위협을 극복하였다. 특히 초기 상륙과정에서 주도면밀한 파트너 선정과 조심스런 투자, 여기에 미국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여전히 식지 않고 있는 국내의 소비구조도 큰 몫을 했다고 볼 수 있다.
본문내용 . 본 론- 3 - 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3 - 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한국 진출- 4 - 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한국 진출 성공 이유- 6 - Ⅲ. 결 론- 9 - 참 고 문 헌- 11 - Ⅰ. 서 론 오늘날 세계를 이끌어가는 주축은 다국적 기업이다. 다국적 기업은 그들의 시장을 자국 내로 국한시키지 않고 적절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그들의 시장을 세계로 확장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인다. 한국의 많은 기업들이 다국적 기업으로써 세계에 진출해 있고, 한국에도 다양한 다국적 기업들이 진출해 있다. 외식산업과 관련한 업체도 예외는 아니다. 맥도날드와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 피자헛을 비롯한 해외 각국의 다국적 외식업 기업들이 국내에 진출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