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윈도우8의 마케팅 전략
실패 1)윈도우8의 마케팅믹스 전략 ①Product ②Price ③Place ④Promotion 2)윈도우8의
마케팅믹스 전략의 문제점
(4)WINDOW8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3.
결론
<참고문헌>
본문 실제로 윈도 8 사용자 중 5명중 3명은 하루에 단 한번도 윈도8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5월 22일 IT 전문업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인터넷 서비스기업 솔루토가 윈도8사용자
1만848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0%정도가 이 같이 답했다고 전했다. 윈도 8이 설치된 태블릿 PC 사용자는 PC사용자보다 윈도8 앱을
많이 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윈도8태블릿 PC 사용자중 44%는 이 앱을 매일 쓰지 않는다고 했다. 이는 터치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는 윈도8앱을 사용해도 특화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데다 앱 자체에 대한 인기도 높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처럼 윈도8 의
어플리케이션은 그 수도 많지 않은데다 인기도 없다. 쉽고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이 시급하다.
본문내용 면
모던UI이다. 기존의 시작버튼이 사라지고 터치스크린에 최적화되어 만들어진 모던 UI 동시에 윈도우폰에 탑재된 타일방식을 유지하여 단순함의 미학을
자아낸다. 또 다른 혁신적인 요소라면 진정한 멀티태스킹을 구현한 Work & Play 라고 말할 수있다. 윈도우 8은 모던 UI와
테스크톱 UI를 모두 사용하면서 기존의 UI가 가진 장점과 모던 UI의 장점을 모두 이용하였다. 이전작품들보다 혁신을 꾀한 작품이였지만
결과는 대참패로 끝나게 되었다. 심지어 마이크로 소프트사 까지도 자사의 제품 실패를 인정하였다. 콘텐츠가 부족하고, 호환성의 문제, 그리고
새로운 UI의 기존 윈도우 사용자들의 적응 실패, 그리고 가격경쟁 실패는 윈도우8 의 실패를 이끌게한 주요원인들이다. 윈도우 8을
사용하면서 여러 가지
불편함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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