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 브랜드전략제안
프로스펙스.pptx |
|
목차 Part1. Situation Analysis > 상황분석
Part2. Brand
Analysis > 브랜드 분석 및 경쟁브랜드와의 비교 기존
Segmentation&Targeting Positioning Segmentation 제안 Targeting
제안 Targeting & Positioning제안
마케팅Issue
Part3. Brand
Proposal >프로스펙스 브랜드 제안 New Concept STEP1 - 제품디자인 변화 STEP2- 제품 유통망
개선 STEP3-커뮤니케이션다각화
1위 알리는 광고 – 1위 vs Follower 차세대 광고녀
매체 대각화 ( SNS, 스마트폰 , 인터넷 배너 ) 이벤트 성 할인행사
본문 프로스펙스는 나이키(전문 스포츠
이미지)와의 차별화를 위해 좀 더 대중적인 생활 스포츠이미지를 구축하기로 하고 그에 따라 Segmentation
실시
본문내용 에서의 기존 탄탄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하지원을 모델로 기용하여 워킹화‘지(G)’’을 내세움 손연재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운동화를 앞세워 워킹화 시장 1위 탈환 주력 김사랑, 이시영, 엠블랙으로 이어지는 셀러브리티 광고전략, 프로스펙스에
이은 워킹화 시장의 2인자 그 외 워킹화는 아니지만 프로스펙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아웃도어, 러닝화 아웃도어 - K2 플라이워크
시리즈, 코오롱스포츠 안드로라이트 시리즈, 노스페이스 다이나믹포르테 러닝화나이키 프리런, 아디다스 밴퀴시, 뉴발란스
890
Part1:Situation Analysis
Part2. Brand Analysis > 브랜드 분석
및 경쟁브랜드와의 비교
Part2: Brand Analysis - 기존 Segmentation&
Targeting 구분
하고 싶은 말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 브랜드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