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1인 가구 및 편의점 증가로 컵라면 수요
증가 & 해외시장의 성공  마케팅 효과
2012.10 재판매 시작 후 매월 60억 원 가량의
매출
본문내용 4. 해외 및 국내 현황 05. 전략적 제언 - 봉지라면 - 컵라면 -
캠페인
[ 01. 기업소개 ]
01. 기업 소개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공헌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개물성무 농심철학 도연정신 무한창조 고객행복 주인의식 2015년 (창립
50주년)에 매출4조 경상이익 5,000억 원 경영이념 비전2015 3대 정신
핵심가치 기업목표
2012년 12월 기준, 라면시장의 69%, 스낵시장의 32.8% 중국 상해공장,
미국 LA공장 등 전 세계 80여 국가에 수출 01. 기업 소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