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일 금요일

신라면블랙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신라면블랙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신라면블랙.ppt


목차
01. 기업 소개

02. 등장배경 및 제품소개

03. 실패 이유
- 허위광고
- 광고실패
- 가격

04. 해외 및 국내 현황

05. 전략적 제언

- 봉지라면

- 컵라면

- 캠페인


본문
1인 가구 및 편의점 증가로 컵라면 수요 증가
& 해외시장의 성공  마케팅 효과

2012.10 재판매 시작 후 매월 60억 원 가량의 매출


본문내용
4. 해외 및 국내 현황
05. 전략적 제언
- 봉지라면
- 컵라면
- 캠페인

[ 01. 기업소개 ]

01. 기업 소개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공헌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개물성무
농심철학
도연정신
무한창조
고객행복
주인의식
2015년
(창립 50주년)에 매출4조
경상이익
5,000억 원
경영이념
비전2015
3대 정신
핵심가치
기업목표

2012년 12월 기준,
라면시장의 69%,
스낵시장의 32.8%
중국 상해공장, 미국 LA공장 등
전 세계 80여 국가에 수출
01. 기업 소개

01. 기업 소개
면류 사업이 매출의 63%를 차지할 만큼 매우 비중이 높다!

[ 02. 등장배경 및 제품소개 ]

02. 등장 배경 및 제품소개


하고 싶은 말
신라면블랙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