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4일 토요일

KT의 SNS 트위터를 이용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KT의 SNS 트위터를 이용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올레 KT의 트위터를 이용한 마케팅성공사례.pptx


목차
KT의 트위터 스토리

KT트위터 운영 원칙
-트위터상의 이슈를 만들어라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어라
-KT의 소식을 트위터로 전달해라

KT 트위터 성공 요인

KT 트위터 직접적 성과

KT트위터 성공 과정 정리

본문
KT의 트위터 스토리

-2009년 상반기까지 KT의 온라인 홍보수단은 홈페이지가 유일.
-Olleh kt 로 C.I를 변경하면서 새로운 C.I홍보를 위한 채널로 2009년 7.9 트위터 개설

@ollehkt
당신을 위한 최고의 감탄사 olleh KT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문내용
어 PR관련 언론 보도가 많았음. 트위터가 보도자료 역할 수행
(8개월간 120건 관련보도 중 KT가 제공한 배포 보도자료는 2건뿐)

-KT트위터가 각종 sns 통계 순위 상위권에 오름
(세계적 PR회사인 에델만의 트윗레벨 참여도 부문 56위 (국내 1위))

의 트위터 스토리

KT의 트위터 스토리

-2009년 상반기까지 KT의 온라인 홍보수단은 홈페이지가 유일.
-Olleh kt 로 C.I를 변경하면서 새로운 C.I홍보를 위한 채널로 2009년 7.9 트위터 개설

@ollehkt
당신을 위한 최고의 감탄사 olleh KT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T에서는 새로운 로고인 olleh에 대한 PR을 하고 이에 대한 다양한 문의를 기대했으나
가장 많이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