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4일 토요일

COACH 코치 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COACH 코치 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코치 COACH 성공사례와 마케팅전략분석.ppt


목차
COACH`s History

COACH on Masstige
매스티지 상품의 특징
왜 Masstige 인가?
Masstige를 사는 사람은 누구인가 ?
Masstige 소비자의 구체적 성향

매스티지 마케팅의 성공사례 - COACH

COACH의 마케팅 전략
4P - Price
4P - Product
4P – Place
4P - Promotion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장 분위기
각광 받는 패션 아이콘 스타를모델로 기용
경험을 통해 고객과 발전하는 GEM 전략
인적판매

광고
-잡지광고
-스타화보

본문
-비교적 고가 제품이지만 대량으로 판매됨
-강한 심리적 만족감 제공
-동류집단 의식
-개인적 자긍심
-우수한 제품, 품질력
-높은 브랜드 가치
-명품 브랜드의 대중화 전략으로 확장된 브랜드


본문내용
방과 액세서리 위주의 상품으로 브랜드 구축
-現 미국 프리미엄 핸드백 시장에서 26% 점유율
-現 북미 시장에서의 재구매율 90%, 400여개의 매장
-2000년 상장후 해마다 두 자리 수 성장, 주가9배 상승
-CEO 프랭크 포트의 영입, 2005년 수입이 한화로 513억 원
-미국의 루이 비통으로 자리매김 .

COACH on Masstige
What ?
< 매스티지 상품의 특징 >
-비교적 고가 제품이지만 대량으로 판매됨
-강한 심리적 만족감 제공
-동류집단 의식
-개인적 자긍심
-우수한 제품, 품질력
-높은 브랜드 가치
-명품 브랜드의 대중화 전략으로 확장된 브랜드

COACH on Masstige
Why < 왜 Masstige 인가? >
소비자 욕구의 이중성
합리적 소비
유행 품위 중시
다른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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