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4일 토요일

(A+자료) 그린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과 특성 및 사례분석과 효과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분석

(A+자료) 그린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과 특성 및 사례분석과 효과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분석
그린마케팅의 개념과 특성 및 사례분석과 효과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분석.pptx


목차
다양한 마케팅의 개념

(2) Green 마케팅에 관하여
☞ green마케팅의 개념
☞ green마케팅의 특징
☞ green마케팅의 사례와 효과적 수행방법
☞ green마케팅의 SWOT분석
☞ green마케팅과 부동산
☞ green마케팅과 부동산관련 사례
☞ 시사점


본문
자연 환경과 생태계보전을 중시하는 시장 접근 전략

기존의 상품판매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유기농 마케팅, EM 마케팅등과 같이 자연 친화적인
자세로 시장에 접근


본문내용
마케팅의 사례와 효과적 수행방법
☞ green마케팅의 SWOT분석
☞ green마케팅과 부동산
☞ green마케팅과 부동산관련 사례
☞ 시사점

정의
자연 환경과 생태계보전을 중시하는 시장 접근 전략
기존의 상품판매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유기농 마케팅, EM 마케팅등과 같이 자연 친화적인
자세로 시장에 접근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의 정의

그린 마케팅의 특징
주요특징
구매자 혹은 사용자도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 상품과 기업에 대한 이미지에 신뢰감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판매원리
급변하는

하고 싶은 말
소개글은 구매선택에(A+자료) 그린마케팅의 개념과 특성 및 사례분석과 효과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분석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적정길이 1000자 내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