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3일 목요일

국제광고 버드와이저의 광고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국제광고 버드와이저의 광고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국제광고] 버드와이저의 광고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pptx


목차
서론
선정 이유
안호이저 부시 인베브 사 [회사 소개] [회사 역사]
3.버드와이저 소개

본론
1. 세계 맥주시장의 현황
2. 버드와이저의 상황분석[SWOT] [STP] [4P] [광고 카피의 변화]
3. 버드와이저의 마케팅[스포츠 마케팅] [차별화 전략]
4. 버드와이저의 광고 분석 [This is Budweiser] [World cup] [Whass up]
5. 버드와이저의 경쟁사 밀러 [소개및 분석] [마케팅전략] [광고전략]

결론
현재 상황 분석에 대한 제언과 전망


본문
[Anheuser Busch’s History]
1852년, George Schneaider가 ST. louis에서 작은 맥주 양조장을 시작
1876년, 부시가 버드와이저를 발명함
1974년, 여덟 개의 지점에 양조장이 세워짐.
1975년, August A.Busch3가 CEO로 됨. 3개의 양조장을 오픈.
1990년 후반 - 국내 맥주 시장의 50%의 점유율.
2008 년 7월에 벨기에의 인베브(InBev)에 인수 합병됨

버드와이저 소개
1876년 처음 판매되기 시작하여
현재 전 세계 80 여개국에서 판매

King of beers, Budweiser

세계 판매율 1위

색이 옅지만,부드러우면서 톡 쏘는 상쾌한 맛으로
쉽게 잊혀지지 않는 향과 맛



본문내용

2. 버드와이저의 상황분석 [SWOT] [STP] [4P] [광고 카피의 변화]
3. 버드와이저의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차별화 전략]
4. 버드와이저의 광고 분석 [This is Budweiser] [World cup] [Whass up]
5. 버드와이저의 경쟁사 밀러 [소개및 분석] [마케팅전략] [광고전략]
결론
현재 상황 분석에 대한 제언과 전망

[ Why Budweiser? ]
맥주의 대중화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맥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양의 맥주를 생산
버드와이저 맥주를 생산하는 곳
출처http://topforeignstocks.com/
[ Anheuser Busch 소개]

미국, 국내 맥주 시장의 50%의 점유
세계 13개국에서 안호이저 부시사의 기술협력 하에 버드와이저를 생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