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 중국의 음식, 차와 술 문화 및 비즈니스 매너 조사
[국제문화] 중국의 음식, 차와 술 문화 및 비즈니스 매너 조사.pptx |
|
목차 1.중국 소개 2.중국의 의식문화 3.중국의 차문화 4.중국의 술 문화 및 음주예절 5.중국의 선물문화 6.중국의 테이블매너 7.중국의 비즈니스 매너
본문 공식명칭:중화인민공화국
수도 :베이징
국기 : 오성홍기
인구 : 약 13억 2861만명
민족 :56개 민족으로 이루어짐
종교 : 도교, 불교, 그리스도교 3%, 이슬람교 1~2%
중국인의 국민성 실질적인 것을 좋아한다. 외관상 만민평등이다. 중국인은 참을 줄 안다. 철저한 개인주의다. 체면을 중요시한다.
본문내용 duction 1
Introduction 공식명칭: 중화인민공화국 수도 : 베이징 국기 : 오성홍기 인구 : 약 13억 2861만명 민족 : 56개 민족으로 이루어짐 종교 : 도교, 불교, 그리스도교 3%, 이슬람교 1~2%
중국인의 국민성 실질적인 것을 좋아한다. 외관상 만민평등이다. 중국인은 참을 줄 안다. 철저한 개인주의다. 체면을 중요시한다.
중국의 의식문화 2
중국의 전통의상 치파오
중국의 4대요리 평야, 산지, 바닷가에서 각각 특색 있는 요리가 발달되어 유명한 요리가 생겨남
(1) 베이징요리 튀김요리와 볶음요리 등 기름진 음식이 발달 대표음식 : 오리
(2) 상하이요리 바다와 가깝기 때문에 해산물 요리가 많이 발달 대표음식 : 게
(3) 광둥요리 중국의 광주! 전통요리 + 국제적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