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패션속옷 의류사업의 현황(비너스,비비안,좋은사람들 비교분석)

패션속옷 의류사업의 현황(비너스,비비안,좋은사람들 비교분석)
패션내의_의류산업.ppt


목차
서론

유통형태별 유통구조

남성내의 VS란제리유통구조

인너웨어 유통별 점유율 변화추이

브랜드별 유통구조

브랜드 소개 및 판매전략 1.비너스 (신영와코루)

브랜드 소개 및 판매전략2. 비비안 (남영 L&F)

브랜드별 유통 방법 및 전략

브랜드 소개 및 판매전략 3.좋은사람들 ((주)좋은사람들)

결론

본문
이너웨어 시장은 현재 남녀 내의류 시장은 연간 1조 1천억원 규모.
전체 의류 시장의 10% 정도 수준
내의가 7천억원, 여성 란제리 시장이 4천억원 정도로 추정
생활용품에서 패션용품으로 전환, 신소재를 이용한 건강을 생각,
연령별이나, 계절별 등 상품을 분리하여 출시하는 등 발 빠르게 나아가고 있는 추세.
현재 국내에서는 쌍방울, 비비안, 비너스, 좋은사람들, BYC 등 5개 업체가 전체시장의 70 %를 차지
비비안, 비너스, 좋은사람들 이
상위 업체로서 경쟁을 하고 있다


본문내용
은 내수위주의 산업으로 구매계층은 다양하나, 여성고객이 대부분이며, 속옷도 겉옷처럼 패션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 개성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고 독특한 자기만의 속옷을 착용하며 패션에 하나로 인식되어져 오고 있다,
이런 패션아이콘으로 뜨고 있는 패션내의 의류 산업에 대해 조사해보고자 한다.

현재의 패션시장의 이너웨어는 얼마나 차지하고 있을까?
이너웨어 시장은 현재 남녀 내의류 시장은 연간 1조 1천억원 규모.
전체 의류 시장의 10% 정도 수준
내의가 7천억원, 여성 란제리 시장이 4천억원 정도로 추정
생활용품에서 패션용품으로 전환, 신소재를 이용한 건강을 생각,
연령별이나, 계절별 등 상품을 분리하여 출시하는 등 발 빠르게 나아가고 있는 추세.
현재 국내에서는 쌍방울, 비비안, 비너스, 좋은

하고 싶은 말
패션속옷, 속옷, 좋은사람들, 비너스, 비비안, 패션내의, 패션시장, 이너웨어 시장의 방향, 브랜드별 유통 방법, 브랜드별 유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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