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개인브랜드(패션의류) 런칭 연습,기획레포트

개인브랜드(패션의류) 런칭 연습,기획레포트
브랜드런칭해보기.hwp


목차
(1)정보분석
1.환경분석 2.시장정보3.소비자정보4.패션

(2)STP전략
1.시장세분화 2.표적시장설정 3.포지셔닝

(3)브랜드 컨셉설정
1.브랜드명 2.CEO 3. 브랜드 컨셉

(4)마케팅 믹스전략(4P전략)
1.PRODUCT2.PRICE3.PLACE4.PROMOTION

(5)브랜드 기획
1.아이템별 예산구성안 2.매출목표계획 3.시즌별 매출액계획

(6)SWOT분석
1.강점2.약점3.기회4.위협

(7)신제품개발
1.디자인컨셉설정 2.색채기획 3.소재기획 4.디자인개발

본문
(1)정보분석
1)환경분석
1.Well-being Trend ‘건강한 삶 추구’
2004년 이후부터 월빙 트랜드가 대두되었다. 월빙트랜드란 크게 자신과 가족의 건전하고
건강한 삶을위한 소비 라고 말할수 있다.
웰빙은 보다 매크로한 트렌드로, 건강과 가족, 나 자신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기본적인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신드롬처럼 번지고 있는데 이는 소득 수준이 높아짐에따라 건전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소비 방안을 찾고 멋진 외모에 대한동경이 결합된 트렌드라 할 수 있다.


본문내용
랜드 컨셉설정
1.브랜드명 2.CEO 3. 브랜드 컨셉
(4)마케팅 믹스전략(4P전략)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5)브랜드 기획
1.아이템별 예산구성안 2.매출목표계획 3.시즌별 매출액계획
(6)SWOT분석
1.강점 2.약점 3.기회 4.위협
(7)신제품개발
1.디자인컨셉설정 2.색채기획 3.소재기획 4.디자인개발
(1)정보분석
1)환경분석
1.Well-being Trend ‘건강한 삶 추구’
2004년 이후부터 월빙 트랜드가 대두되었다. 월빙트랜드란 크게 자신과 가족의 건전하고
건강한 삶을위한 소비 라고 말할수 있다.
웰빙은 보다 매크로한 트렌드로, 건강과 가족, 나 자신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기본적인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신드롬처럼 번지고 있는데 이는 소

하고 싶은 말
패션브랜드 런칭, 패션런칭, 디자인해보기, 디자인, 패션디자인, Brand Launching , Well-being Trend ‘건강, 스포츠 룩 열풍, 마케팅 믹스전략, 브랜드 기획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