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30일 화요일

토요타 기업 분석 토요타의 마케팅의 특징, 토요타의 경영전략, 도요타(TOYOTA ) 글로벌기업전략

토요타 기업 분석 토요타의 마케팅의 특징, 토요타의 경영전략, 도요타(TOYOTA ) 글로벌기업전략
[토요타 기업 분석] 토요타의 마케팅의 특징, 토요타의 경영전략, 도요타(TOYOTA )생.pptx


목차
TOYOTA 글로벌기업전략


1. 도요타 회사 소개
2. 도요타의 마케팅전략
3. 도요타의 경영전략
4. 도요타의 생산관리
5. 도요타의 인사관리
6. 최근 도요타 리콜사례

본문
TOYOTA 글로벌기업전략




TOYOTA 회사소개

Driving
smile for tomorrow
Nature
people




TOYOTA 마케팅전략

 ≪ 그 림 ≫

[이상기후현상의 증가로 친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
             ⇓
[도요타가 친환경 자동차의 개발에 자사의 역량을 집중함]
             ⇓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고객들이 도요타의 제품을 구입하도록 함]




TOYOTA 마케팅전략

[최근 리콜사태로 인하여 회사의 이미지가 추락하고 판매량이 급감]
             ⇓
   [위기를 극복하기 위하여 가격인하정책]
             ⇓
[품에 대한 가격을 인하함으로서 제품의 판매량을 증가시키려는 전략]

 ≪ 그 림 ≫

본문내용
사례

TOYOTA 회사소개
http://www.toyota.co.kr

TOYOTA 마케팅전략

TOYOTA 마케팅전략

TOYOTA 마케팅전략

TOYOTA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마케팅문제 해결방안과 개선점

경영전략
1
2
3
4
도요타의 인재경영
지속적인 개선
도요타의 상생경영
도요타의 친환경 경영

사람 인(人)이 붙은
자동화(自동化)
인재경영
인재를 키운다
1.도요타의 인재경영
도요타(TOYOTA) 경영전략

2.지속적인 개선
도요타(TOYOTA) 경영전략

3.도요타의 상생경영
본사와 협력업체 간의 ’공존공영’ 파트너십이
파트너십의 핵심은 ‘도요타 생산방식(TPS)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아름다운 재단’
2003년부터 시작된 ‘T-TEP’이란 이름의 산학협력프로그램
도요타(TO

하고 싶은 말
-여러 학우가 함께 노력하여 만든 자료입니다-
-미리보기와 목차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좋은 레포트 작성하세요-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