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30일 화요일

팬택 마케팅 지원자 자기소개서 샘플

팬택 마케팅 지원자 자기소개서 샘플
팬택_마케팅_지원자_자기소개서_샘플.hwp


목차
1. 지원동기
2. 희망직무(업무)및 사유
3. 성장과정, 가치관, 성격
4. 10년 후 나의 모습

본문
1. 지원동기
귀사는 도전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목표로 현재의 경영환경에 좀 더 효율적으로 대응함으로써.(생략)
2. 희망업무(업무) 및 사유
사회경험이 미흡하지만 하고자 하는 열정과 도전정신만 있다면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생략)
3. 성장과정, 가치관, 성격
‘나는 할 수 있다.’라는 모토로 항상 자신을 믿고 일을 진행해 나가고 있으며 실패에 대한 두려움 보다는.(생략)
4. 10년 후 나의 모습
제가 팬택의 마케팅부에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면 그동안 갈고 닦은 마케팅 지식.(생략)

본문내용
래서 무작정 최선을 다한다고 하여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분명 이런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에 준하는 마케팅이 뒷받침되어야 하며 이러한 마케팅에는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노력하는 본인이 주축이 되어야 합니다. 이에 저는 지금까지 꾸준한 학업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최대한 발휘함과 동시에 자기계발에 대한 노력을 바탕으로 세계 수준의 기술과 높은 품질을 귀사의 일원으로서 투철한 직업정신과 프로정신을 보이고자 금번 채용중인 마케팅 직무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입사 후 마케팅 분야에서 변화와 새로운 도전을 즐기며 스스로 일을 개척해내는 능동적인 모습을 보여 귀사의 발전과 개인의 발전을 함께 도모하는 주인의식을 함양한 사원이 될 것입니다.
2. 희망업무(업무) 및 사유
사회경험이 미흡하지만

하고 싶은 말
한글 2002버전 이상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