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촉각’과 시각장애인 2.상황 분석 3.문제 인식 4.광고의 방향 5.완성작
본문 Part2.제품분석 S: - 방울 모양의 퍼프로 세세한 발림 - 강약조절 가능 -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용이함 W: - 큰 크기로 인한 휴대성 결여 - 세세한 발림으로 인한클렌징의 어려움 - 지나친 소음 O: - 국산 화장품 시장 확대 - 유명 수입 화장품 매출 감소 T: 타 브랜드와의 경쟁 구도 심화
경쟁사분석_한경희뷰티
장점 일체형으로 펌핑 버튼 하나로도 빠르게 사용 가능 피부와의 밀착감이 좋음 파운데이션의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다
단점 기계적 사용 불편함 자사리필제품만 사용 가능☞비효율적 퍼프의 교체기간이 빠름
장점 일체형으로 펌핑 버튼 하나로도 빠르게 사용 가능 피부와의 밀착감이 좋음 파운데이션의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다
단점 기계적 사용 불편함 자사리필제품만 사용 가능☞비효율적 퍼프의 교체기간이 빠름
-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고급스러운마케팅으로 여성스러움을 지켜주는 기능성 화장품의 속성 - 이미지 포지셔닝 ‘20대여 영원하라’ ’당신의 모습은 아름답다‘ ‘아름다움을 지켜드리겠습니다’ 감성자극,정서적 유대감 형성 - 제품 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모든 일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세계를 추구하는 경제적 능력을 갖춘 20대 중후반의 여성
본문내용 Y? Part 1. ‘촉각’과 시각장애인 시각장애인들이 주로 사용하는 것은 점자. 이 점자는 사람이 느낄 수 있는 오감 중 ‘촉각’이라는 것과 깊은 연관이 있다.
Part 2. 상황 분석 Ⅱ 시각장애인 편의시설 설치현황 만족 조사도 Ⅰ 시각장애인 수 변화 Ⅲ 점자블록의 안전기능 Ⅳ 수도권 공원 장애인 화장실 시설 평가 결과
출처 : 국가통계포털보건복지부 (2012) Part 2. 상황 분석 Ⅰ 시각장애인 수 변화 (명)
Part 2. 상황 분석 출처 : 시각장애인 점자블록의 설치 현황과 이용만족도 조사강용봉 (2011) 형식적이다 40.7% 불만족 32.7% 보통 22.2% Ⅱ 시각장애인 편의시설 설치현황 만족 조사도
Part 2. 상황 분석 Ⅲ 점자블록의 안전기능 만족도 (%) 출처 : 국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