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TV홈쇼핑의 식품유통구조

TV홈쇼핑의 식품유통구조
TV홈쇼핑의 식품유통구조.pptx


목차
홈쇼핑의특성
홈쇼핑의 유통구조 -벤더의 역할
Field Visit (NS 홈쇼핑)
THINK&IDEA


본문
TV홈쇼핑 시장

2011년상위 5개사 매출액 9조 3000억원

2012년 TV 홈쇼핑 시장규모11조 추정


본문내용
5개사 매출액 9조 3000억원
2012년 TV 홈쇼핑 시장규모 11조 추정

홈쇼핑의 특성

편리성
경제성
정보성
소비자 측면
거래업체 측면
상품홍보
고효율의 수익
간편성

편리성
경제성
정보성
소비자 측면
거래업체 측면
상품홍보
고효율의 수익
간편성

편리성
경제성
정보성
소비자 측면
거래업체 측면
상품홍보
고효율의 수익
간편성

편리성
경제성
정보성
소비자 측면
거래업체 측면
상품홍보
고효율의 수익
간편성

편리성
경제성
정보성
소비자 측면
거래업체 측면
상품홍보
고효율의 수익
간편성

편리성
경제성
정보성
소비자 측면
거래업체 측면
상품홍보
고효율의 수익
간편성

편리성
경제성
정보성
소비자 측면
거래업체 측면
상품홍보
고효율의 수익
간편성

홈쇼핑의 유통구조

소비자
공급
업체
TV
홈쇼핑
S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