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미디어 분야 직무분석-CJ E&M 사례

미디어 분야 직무분석-CJ E&M 사례
미디어 분야 직무분석-CJ E&M 사례.pptx


목차
기업소개
기업분석
인재상
재무제표
주요 이슈
경쟁사 분석
조직도
직무소개
swot분석
취업관련 정보

본문
08 직무분석

방송컨텐츠사업 : 마케팅

Role

첫 번째, 브랜드 관리
채널브랜드가 지향하는 궁극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매 해 채널브랜드의 자산과 현황을 진단하고,
이를 토대로 연도별 브랜드 전략을 수립해 연관된 모든 활동을 관리 및 조정하는 업무,
브랜드 자산 구축 차원의 채널 브랜드 광고 및 프로모션이나 주요 콘텐츠의 광고 및 프로모션 진행 업무

두 번째, 콘텐츠 연구
기존의 프로그램 콘텐츠에 대해 시청자 평가를 반영한 제작 및 편성부서로의 전략적 피드백,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의 기획 업무


본문내용
으로써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는 역량
실무 능력
프로그램을 제작하는데 기본적으로 필요한 능력
세명대 저널리즘 스쿨 대학원 예비언론인 캠프 수료
영화연구회 활동
방송기획구성 전공수업
HD 방송 보조 아르바이트
영화연구회 활동 (부회장)
KU UCC 공모전 입상
FNU NTPC 인턴 2개월

Role
첫 번째, 브랜드 관리
채널브랜드가 지향하는 궁극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매 해 채널브랜드의 자산과 현황을 진단하고,
이를 토대로 연도별 브랜드 전략을 수립해 연관된 모든 활동을 관리 및 조정하는 업무,
브랜드 자산 구축 차원의 채널 브랜드 광고 및 프로모션이나 주요 콘텐츠의 광고 및 프로모션 진행 업무
두 번째, 콘텐츠 연구
기존의 프로그램 콘텐츠에 대해 시청자 평가를 반영한 제작 및 편성부서로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