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홍보 마케팅 전략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홍보 마케팅 전략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홍보 마케팅 전략.pptx


목차
01 행사개요
- 소개 및 의제
- 참가대상
- 로고
02 개최목적
- 추진배경
- 한국개최이유
- 의제준비과정
- 기대성과
03 행사일정
- 정상회의
- 부대행사
- 주변관리
04 홍보 마케팅전략
- 이벤트
- 블로그를 통한 홍보
-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현장 체험전
- 기타 홍보
- 홍보물

05 문제점 및 개선방안


본문
1. 행사개요│소개 및 의제

핵안보정상회의란?

전 세계 핵물질과 핵테러 방지를 목표로 하는 최상위 포럼

전 세계 핵물질, 핵시설이
테러 집단에 이용되지 않도록
각국의 방호 조치 강화와
국제 협력 증진을
논의하고 도모하는 회의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주요 의제

핵테러 대응을 위한 국제적 협력 방안
핵물질의 불법 거래 방지
핵물질, 원전 등 핵관련 시설들의 방호

본문내용
정상회의
- 부대행사
- 주변관리
04 홍보 마케팅전략
- 이벤트
- 블로그를 통한 홍보
-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현장 체험전
- 기타 홍보
- 홍보물
05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전 세계 핵물질과 핵테러 방지를 목표로 하는 최상위 포럼
핵안보정상회의란?
1. 행사개요│소개 및 의제
전 세계 핵물질, 핵시설이
테러 집단에 이용되지 않도록
각국의 방호 조치 강화와
국제 협력 증진을
논의하고 도모하는 회의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주요 의제

1. 행사개요│참가대상 (53개국)

‘평화의 선’
Seoul(서울), Security(안보), Summit(정상회의)
원자핵의 운동을
물의 흐름처럼 표현
‘에스(S)형상 안에 빨강과 파랑은
개최국 대한민국을 상징
1. 행사개요│로고
움직이는 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