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월마트와 아마존 성공 요인 분석

월마트와 아마존 성공 요인 분석
월마트와 아마존 성공 요인 분석.pptx


목차
Amazon.com VSWalmart
사례연구

About model
가치사슬모델과경쟁세력모델

ManagementOrganizationTechnology
성공에 기여한 요인

Business Model
비즈니스 모델 비교


본문
사례연구

2010년 웹-월마트라는 타이틀


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건을 제공


기술 플랫폼의 활용한 높은 이익



본문내용
에 기여한 요인
Who is the better ?
비즈니스 모델 비교
Management Organization Technology
Business Model

사례연구
2010년 웹-월마트라는 타이틀
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건을 제공
기술 플랫폼의 활용한 높은 이익

사례연구
8000여개의 매장을 가진 세계 최대 소매업체
효율적인 재고관리시스템을 통한 비용절감으로 경쟁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 제공
‘월 마트 닷 컴’을 통한 온라인 시장에 진출

전자 책 시장에서의 한판
배송서비스에 대한 인식의 차이
경쟁의 심화
더 다양한 제품간의 경쟁 심화

배송서비스에 대한 인식의 차이

배송서비스에 대한 인식의 차이

가치사슬모델과
경쟁세력모델의
비교

Infrastructure
Technological D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