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KB국민은행 젊은층 대상 마케팅 전략

KB국민은행 젊은층 대상 마케팅 전략
KB국민은행 젊은층 대상 마케팅 전략.pptx


목차
서론
국민은행

본론
거시환경
미시환경
KB STAT *t 통장

결론
시사점

본문
KB 국민은행

‘고객에게 감동을’


‘고객지향’ ‘전문성’ ‘혁신성’
‘신속성’ ‘성과지향’의 5가지원칙


‘감동의 영업’ ‘감동의 서비스’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


본문내용
혁신성’
‘신속성’ ‘성과지향’의 5가지원칙
‘감동의 영업’ ‘감동의 서비스’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

본론
거시환경
CMA(cash management account)의 선풍적인 인기
한 미 자유무역협정 타결
인구 통계적으로 대학생인구의 증가
국내외 금융회사간의 치열한 경쟁
유스고객유치의 중요성이 부각
1) 경제적 환경
2) 인구통계학적 환경
3)사회 문화적 환경
4) 정치적 환경
불공정 거래방지, 투자자 보호 강화 같은 자본시장법 제정
경쟁사들의 다양한 부가서비스 등장
대학생 수
대학 진학률
금융자본시장 관련법 통합
금융투자업 기능별 재분류
금융산업 진입 규제 개편
금융상품 투자 보호 강화

본론
미시자사분석
커뮤니케이션현황
(유통 및 마케팅) 조직 구조 및 능력
광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