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현대카드 브랜드전략

현대카드 브랜드전략
현대카드 브랜드전략.pptx


목차
선정동기
현대카드의 현재
업계 시장 상황
브랜드 전략 분석
결 론- 우리들의 이야기


본문
1. 선정동기

철저한 시장분석→틈새시장공략
- 1.8% ☞ 12.2%

디자인중점적 홍보
- 신용카드업계에서 최초 디자인 마케팅

개별 브랜드별 경쟁
- 기업이 아닌 상품으로


본문내용
→ 틈새시장공략
- 1.8% ☞ 12.2%
디자인중점적 홍보
- 신용카드업계에서 최초 디자인 마케팅
개별 브랜드별 경쟁
- 기업이 아닌 상품으로

1. 현대카드의 현재
2002년
06 세이브 포인트 제도 시행
현대[M]카드, 기아노블레스카드 출시
2003년
06 mini M 출시
03 현대카드M출시
2004년
11 현대카드MS플래티넘,
09 신용카드부문서비스품질지수1위
06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신용카드 부문 1위
01 현대카드 CI선포
2005년
12 국가고객만족도(NCS) 부문 1위
09 현대카드 슈퍼매치 01
08 GE캐피탈과 전략적 제휴 체결
02 현대카드 the Glack 출시
2006년
12 S&P신용등급 BBB 획득
국가고객만족도(NC냐) 부문 1위
11 현대카드M Q 출시
현대카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