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카카오톡, 애니팡 성공사례

카카오톡, 애니팡 성공사례
카카오톡, 애니팡 성공사례.pptx


목차
선정이유

카카오톡

애니팡

SWOT분석 및 한계점

마케팅 대안

시사점


본문
Ⅰ 선정 이유

국민 매신저
애니팡 열풍
수익모델에 대한 의문


본문내용
오톡
가입자수 5배 증가
메시지 작성 건수 8배 증가
점유율, 회원수, 다운로드에서 2년 연속 1위


카카오톡 세계진출 현황


카카오톡 기능

철저한 시장조사와 마케팅전략을 통해
국내 App 시장 NO. 1 최강자
이미지
마케팅의 승리
고급 브랜드
승화 노력
이벤트
마케팅 전략
간단한
사용법, 기능
경영 효율성
강화 노력

성공 요인

애니팡


애니팡


애니팡 특징
카카오톡의 탄탄한 고객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앱 게임
1분 동안 손쉽고 가볍게 플레이
카카오톡의 친구목록을 통해 네트워크가 형성, 경쟁심리 자극
이용자들끼리 게임머니인 하트를 주고받음


애니팡의 효과

SWOT분석
및 한계점


애니팡 SWOT 분석
App Store 시장 확대
소셜게임의 성장에 따른 시장 선점자 효과
 

댓글 없음:

댓글 쓰기